[가전오늘]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부문 브랜드파워 1위 3관왕

2019-03-22     손정은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 '하이키' 새 광고모델에 아역배우 오아린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아역배우 오아린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오아린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아리 공주를 연기하며 귀여운 외모와 똑 부러지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바디프랜드는 지난주 하이키의 새로운 모델 오아린, 김서형과 함께한 신규 광고 'SKY캐슬 김서형 스앵님의 귀환 편'를 공개했다.

광고는 VIP 코디네이터 김서형이 황태녀 오아린에게 큰 사람이 되기 위한 솔루션 하이키를 추천하는 내용이다. 하이키의 프리미엄 기능인 무릎, 척추 성장판 주위를 자극하는 '쑥쑥 프로그램'과 '브레인 마사지' 등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코웨이 정수기는 가전분야 21년 연속 1위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모두 1위를 휩쓰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각 산업군의 제품·서비스·기업 브랜드 경쟁력 등을 측정하는 지수로서 약 1만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1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7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최고 수준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금 인정 받았다. 가전제품 분야에서 21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

특히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공기 순환 기능 및 인공지능을 탑재해 청정 효율을 최적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상황과 필요에 알맞게 4가지 공기 흐름을 선택할 수 있는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머신러닝으로 집 안 공기가 오염되기 전에 스스로 알아서 청정해주는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IoCare 등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