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2019-04-22     홍성인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 '오주르르주르(Au Jour Le Jour)'와 협업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헤라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어반 시크 감성을 ‘오주르르주르’가 제안한 7080 레트로를 통해 감각적으로 재해석했다. 펑크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패키지 디자인에 화사한 봄 컬러에서 채도를 낮춘 색감들로 어반 빈티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빈티지 펑크 컨셉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주는 6가지 ‘아이 섀도 팔레트’와 동안 입술로 만들어 주는 윤광 립글로스 '원더 펄 리퀴드 립'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 '셀 에센스' 그리고 슬림해진 브러시로 아찔한 컬링 효과와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리치 컬링 마스카라’가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청호 나이스뷰티,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마스크팩 리뉴얼 런칭 기념 이벤트

청호 나이스뷰티가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허니골드마스크와 씨위드 블루마스크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나이스뷰티 공식몰에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마스크팩 리뉴얼 런칭 EVENT’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품목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신제품 마스크팩 5매를 랜덤 증정한다. 이벤트 품목은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전제품이다. 신제품 마스크팩을 비롯해 겟잇뷰티 뷰라벨 건성샴푸 1위를 차지한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 건성 두피를 케어해주는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트리트먼트’, 안전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잇몸 치약 ‘비마이 스마일 치약’이다.

아모레퍼시픽, G마켓·옥션과 함께 ‘지구의 날’ 기념 환경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이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G마켓에서 프리메라는 생태습지 보호 활동 테마의 ‘2019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를, 해피바스는 플라스틱 재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리메라의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는 올해로 8년째 진행되는 프리메라의 대표 친환경 활동이다.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고자 한다. 매년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 지역센터’에 습지 보호활동을 위해 기부한다.

올해는 순천만 생태습지에 서식하는 동물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대용량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토너’ 본품을 출시했다. G마켓에서 프리메라 기획전 상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에게 생태습지 투어프로그램 기회와 환경캠페인 뮤직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초대장을 증정한다.

해피바스는 플라스틱 환경 이슈를 공감하고 용기의 재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활동을 펼친다. 신제품 에센스 바디워시의 용기는 식물유래 플라스틱 26.5% 함유했고 무색 플라스틱을 활용했다.

색색의 플라스틱은 재활용 업체에서 분류가 어려워 소각, 매립되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접착제 없이 고정되는 수축 라벨을 적용해 절취선을 따라 비닐을 뜯는 단순한 행동으로도 재활용에 동참할 수 있다.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 청정기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