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 고객과 소통한다”…한화투자증권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4일까지 접수기간…총 상금 1600만원

2019-05-07     정우교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화투자증권

7일 한화투자증권은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STEPS는 투자정보 애플리케이션으로 올해 1월 고객의 더 나은 금융생활을 위해 글로벌 투자 정보 콘텐츠 등 다양한 상품군의 투자정보를 폭넓게 담아 간편투자앱에서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STEPS에 담으면 좋을 상품·서비스 아이디어 △STEPS 홍보콘텐츠다. 콘텐츠의 경우 형식에 제한은 없고 자유 창작물이어야 한다.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에 관심있는 국내 대학생(대학원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개인 또는 최다 3인 이내 팀으로 구성할 수 있다. 공모전에 응모한 선착순 50팀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24일까지며 1차 서면심사를 통해 파이널진출 8개팀을 선정한다. 이후 PT심사를 거쳐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8개 부문을 시상한다. 총상금은 1600만원으로 대상은 500만원, 우수상은 300만원, 장려상 100만원이다. 수상자들에게는 한화투자증권 1개월 인턴십 활동 혜택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홈페이지,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상무는 "성공적인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은 필수"라면서 "STEPS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해당 고객군의 니즈를 파악하고 플래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