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가정의 달 맞아 ‘오! 놀라운 이벤트’ 진행

2019-05-09     박진영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한국씨티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금리 혜택과 함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오! 놀라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28일까지 한국씨티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첫 거래 고객에는 수신상품 없이 한국씨티은행 신용카드 혹은 대출상품만을 보유했던 기존 고객도 포함된다.

이벤트 기간 중 가까운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을 방문, 상담과 투자성향분석을 진행하면 여행용 캐리어 커버를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하며 해당 고객이 500만원 이상 투자상품에 신규가입하면 여행용 캐리어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대상 고객이 영업점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투자상품에 가입해도 2만5000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대상인 첫 거래 고객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씨티더하기통장’에 3000만원 이상 신규가입을 하면 1.6%(연,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3개월 혹은 6개월 만기 정기예금인 ‘프리스타일예금’에 3000만원 이상 신규가입을 하면 2.1%(연,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총 수신 3000만원 이상을 신규가입한 고객이 영업점에서 투자성향분석까지 완료하고 3개월동안 신규자금을 유지하면, 신세계백화점 10만원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 10만원 모바일 상품 증정 대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1명 씩(월~금) 매주 5명에게 LG스타일러, 다이슨 공기청정기, 하나투어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다만, 총 수신 3000만원 신규 실적에 보험상품은 반영되지 않는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한국씨티은행의 특별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존에 거래가 없었던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에 높은 금리와 다양한 선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험을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