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살라 향신료같은 강렬 스릴’… 롯데시네마, 영화 <호텔 뭄바이> 단독개봉 기념 이벤트 진행

2019-05-15     김기범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영화

롯데시네마는 영화 <호텔 뭄바이>의 단독개봉을 기념해 ‘맛살라톡 GV(관객과의 대화)’, 스페셜 경품 이벤트, 그리고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호텔 뭄바이>는 전 세계에서 모인 수백 명의 관광객들과 직원들로 가득 찬 초호화 호텔 타지에 테러리스트 집단이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08년 11월 인도 뭄바이에서 벌어진 실화 사건을 바탕으로 했다.

롯데시네마는 <호텔 뭄바이> 맛살라톡 GV를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GV에선 인도 여행전문가 전명윤 작가와 인도영화 전문 블로그 ‘메리.데시 넷’의 운영자인 ‘raspberry’가 진행을 맡아 영화 <호텔 뭄바이>에 대해 더 심도 있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롯데시네마는 또한 <호텔 뭄바이> 관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호텔 뭄바이> 관람 후 티켓을 현장 매표소에 인증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재미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얼굴 모양의 ‘스트레스 FREE 볼’을 증정한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도 있다.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2000원 온라인 할인권을 제공받거나, 현장 매표소에서 결제 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