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스마트 정수기 ‘W냉온정수기 브레인’ 출시…신일, 동방사회복지회서 아기 돌보미 봉사활동 진행

2019-05-20     손정은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헬스케어

바디프랜드, 스마트 정수기 'W냉온정수기 브레인' 출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세계 최초의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과 브레인 뮤직 감상 기능으로 첫 '스마트 정수기 시대'를 열 W냉온정수기 브레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을 비롯해 국내 유일 코크까지 올(All) 스테인리스 유로(流路) 적용, 브레인 뮤직 감상이 가능한 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등 지금까지의 정수기의 고정관념을 넘어서는 스마트한 기능으로 기존 정수기들과 선을 그은 새로운 제품이다.

우선 기존 3개 필터의 정수 기능을 1개 필터로 압축한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이 돋보인다. 1필터 6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정수 성능은 한층 강화하는 한편 많은 수의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고객은 3개월 주기로 발송되는 필터를 받아 간단히 갈아 끼우기만 하면 된다. 국내 최초로 스스로 필터를 교체하는 정수기 시장을 열었던 바디프랜드가 원 필터 시스템으로 자가교체형 시스템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원 필터는 배관의 녹, 찌꺼기는 물론 중금속, 바이러스, 슈퍼박테리아까지 99.9% 제거해 완벽에 가까운 정수를 자랑한다.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서 아기 돌보미 봉사활동 진행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지난 4월 18일 동방사회복지회 내 동방영아일시보호소를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신일은 지난 3월 동방사회복지회와 협약식을 통해 첫 인연을 맺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사회에 공헌하고자 사업본부별 '1본부 1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그 스타트로 경영지원본부의 임직원 12명이 함께했다.

동방영아일시보호소는 영유아들이 양부모나 위탁 가정이 선정될 때까지 보호되는 일시보호시설이며,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아기 돌봄 활동과 아기방 청소 등을 진행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각 본부별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시설에 필요한 제품 후원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