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야놀자,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여기어때,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시작

2019-06-26     손정은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야놀자,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7월 한 달간 야놀자 앱에서 국내외 숙박과 레저 상품을 삼성앱카드로 4만 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6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유한 야놀자 포인트 및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이번 삼성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야놀자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혜택과 편의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시작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총 30만 원 상당의 휴가비 지원과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한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폰세트 △포인트 적립 △원데이핫딜 △카드할인 등 4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들 혜택은 서로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어때가 마련한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쿠폰세트는 총 30만 원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호텔 △리조트 △펜션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등 국내 5만여 숙소와 국내 4000여 액티비티 상품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얼리버드'와 '레이트버드' 성수기 여행객을 위해 총 2회에 걸쳐 15만 원씩 지급된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한 번에 받기'를 누르면 된다. 1차 지급은 내달 22일까지이며, 2차 지급은 내달 23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