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지역 아동·청소년과 함께 ‘제3회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 진행

강원도 춘천서 진행…서울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청소년 40명 참석

2019-08-16     정우교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J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제3회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핑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 및 청소년 4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단합'이라는 주제로 야외 수상레저 활동과 레크레이션을 함께 하며 협동심과 배려심을 키우는 시간을 보냈다. 

캠핑 첫날에는 춘천 나비드 수상레저&펜션 내 워터파크에서 △워터 슬라이드 △보트갤러리 등 수상 놀이기구 체험과 바비큐 저녁 식사, 불꽃놀이 등이 진행됐다. 

다음날에는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종이비행기 날리기 경연대회 △보물찾기 등 실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아동들을 위한 선물도 제공했다. 이외에도 J 트러스트그룹은 소정의 기부금도 복지관에 전달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 트러스트 그룹은 미래 성장동력의 원천인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사회의 구성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캠핑을 비롯해 운동회, 크리스마트 파티 등 체험형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소외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