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부산 남구 소재 ‘W스퀘어지점’ 개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BNK부산은행, 부산 남구 소재 ‘W스퀘어지점’ 개점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9.0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BNK부산은행은 2일(월) 오전, 부산 남구 용호동 W스퀘어 상가 2층에 W스퀘어지점을 개점했다. ⓒ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2일(월) 오전, 부산 남구 용호동 W스퀘어 상가 2층에 W스퀘어지점을 개점했다. ⓒ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부산 남구 용호동 W스퀘어 상가 2층에 W스퀘어지점 개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열린 개점식에는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 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을 비롯하여 박재범 남구청장, 부산시의회 오은택 의원, 아이에스동서(주) 권혁운 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W스퀘어지점 개점을 축하했다.

이번에 문을 연 W스퀘어지점에는 자산관리 전문인력이 배치되어 은퇴설계, 세무, 부동산 등 자산가들의 실질적인 관심사항 위주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생체 인식(안면인식, 지정맥, 장정맥) 기술과 3단계 보안시스템이 적용된 최첨단 대여금고를 설치해 눈길을 끈다. 전체 면적이 평균 대여금고의 약 2배에 달하며, 다양한 사이즈의 금고를 구비하는 등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했다.

특히, 일부 금고에는 국내은행 최초로 무인 자동화 시스템을 적용하여 편리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고객이 대여금고 내부에 설치된 모니터에 지문을 인식하면 금고함이 자동으로 고객 앞 테이블로 이동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객장과 별도로 고급 인테리어와 편의시설을 갖춘 라운지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W스퀘어지점 개점에 맞춰 오는 9월 30일까지 W스퀘어 상가에서 썸패스(부산은행 간편 결제 시스템)로 결제하면 매일 2천원 상당의 할인쿠폰 2매를 지급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