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 형제들' 류수영, 스모키 화장 '파격 변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작교 형제들' 류수영, 스모키 화장 '파격 변신'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9.0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배우 류수영이 짙은 스모키 화장에 귀걸이와 반지까지 착용한 파격변신을 감행했다.

류수영은 3일과 4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오작교 형제들'에서 특종을 위해서라면 화장을 하고, 화생방과 진흙탕에 몸을 던지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꽃미남 열혈기자'의 면모를 드러낸다.

류수영은 어려서부터 우등생을 놓치지 않은 엘리트 방송국 기자 황태범 역을 맡았다. 극중 특종기자 황태범은 예쁜 남자가 대세라는 '메트로섹슈얼' 열풍을 취재하면서 솔선수범해 스모키 화장을 하고 귀걸이에 반지까지 착용한다.

또한 진흙탕에 온몸을 뒹굴고 화생방훈련장에서 독한 유독가스를 버텨내는 리얼한 '특전사 체험' 장면을 통해 힘든 상황에서도 취재를 위해 온몸을 내바치는 열정을 선보인다.
 
류수영은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 한 화장품 매장에서 진행된 '화장하는 남자' 장면에서 스모키 화장을 한 채 촬영장에 등장, 천연덕스러운 리포팅을 선보이며 색다른 특종기자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눈에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인을, 손에는 반지를 낀 채 활짝 웃으며 뉴스를 진행하는 류수영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이제 진짜 기자가 다 됐다", "능수능란한 기자가 따로 없다"며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경기도 대부도의 해병대캠프장에서 진행된 특전사 체험 촬영에서는 한번 발을 넣으면 빼기가 힘들다는 깊디깊은 진흙 갯벌 속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발휘했다.

물이 막 빠진 서해안의 갯벌은 스태프들조차 꼼짝할 수 없을 정도였다는 후문. 이런 악조건의 진흙탕 속에서 류수영은 엎드려뻗쳤다가 일어나기를 수십 차례나 수행하며 묵묵히 장면을 완성해냈다.

류수영은 "예비군 훈련 갔다 온 지 일주일 밖에 안돼서 병영체험에 익숙하다"는 농담 섞인 말로 긴장된 촬영장 분위기의 흥을 돋웠는가 하면, 본인의 몸조차 가누기 힘든 상태에서도 진흙 속에 조개껍데기와 같은 날카로운 것들이 있으니 조심하라며 보조출연자들을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한 감동을 안겨줬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극 중 황태범은 특종을 위해서는 어느 곳이든 뛰어가는 말 그대로 열혈기자다. 발음이 정확하고 기자 리포팅 연습을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던 류수영이 특종기타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했다"고 전했다.

이어  "류수영은 대본에 나온 다양한 변신들을 본인이 더 열심히 준비해서 완성해 나간다. 류수영으로 인해 시청자들이 더욱 실감나는 방송기자의 모습을 전달받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작교 형제들'은 오작교 농장의 주인이라고 적힌 각서를 잃어버린 백자은(유이 분)과 어쩔 수 없는 이해관계에 얽히게 된 오작교 농장식구들의 모습이 파란만장하게 담겨지면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전개되고 있다.

오작교 농장을 되찾기 위한 백자은의 노력은 계속 될 지, 그리고 오작교 농장의 평화는 다시 찾아올 수 있을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