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금빛 희망의 트리’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금빛 희망의 트리’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1.0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꿈의 여정'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꿈의 여정'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금빛 희망의 트리’ 선봬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8일부터 높이 11m에 달하는 대형 골드 트리와 북극곰 조형물로 꾸며진 ‘꿈의 여정(Journey for Dream)’을 선보인다.

꿈의 여정은 ‘북극곰 작가’, ‘아이스크림 작가’로 유명한 변대용 작가의 작품으로, 꿈과 희망을 찾아 떠나온 북극곰 가족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연말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어떠한 환경에 직면하더라도 가족과 함께 꿈과 희망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부드러운 파스텔 톤으로 꾸며진 작품은 동화 속 한 장면처럼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대형 트리 하단에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벤치를 마련해 마치 작품 속에 들어간 듯한 느낌을 주고 천장에는 아크릴 조명 볼과 흰색 스테인리스 볼을 매달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아워홈, 연중 최대 행사 ‘A1 디너 위크’ 진행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저녁 메뉴를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1년에 단 두 번만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싱카이, 계절의 맛(구 키사라) 등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포함해 아워홈 외식브랜드 18개 지점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녁 6시 이후 매장을 이용하는 A1 블랙카드 고객은 50% 할인 혜택을 받고 일반회원인 A1 퍼플카드 소지 고객은 30% 할인 받는다. 결제한 금액만큼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단, 타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음주류는 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일반 고객은 현장가입이 가능하고 카카오 멤버십, 삼성페이 등 제휴 멤버십 앱에서도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가입 즉시 모든 혜택을 적용받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아워홈 외식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계절의 맛(구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케세이호 이화여대 ECC점 △푸드엠파이어 IFC점·세브란스점·이대서울병원점 △버거헌터 IFC점·세브란스점 △밥이답이다 세브란스점 △온담국수 세브란스점 △업타운베이커리 세브란스점 △업타운카페 강남점·세브란스점 등 총 18곳이다.

연안식당,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외식 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점 연안식당은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해산물 맛집으로 이름이 알려진 연안식당의 가치를 살릴 수 있도록 해산물을 활용한 식사 및 안주 메뉴 레시피를 모집하는 대회이다. 신메뉴 공모전은 연안식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한 뒤 다음달 8일까지 요리 레시피 또는 조리 동영상을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연안식당은 참가자들의 레시피를 독창성, 비주얼, 가성비를 중점으로 심사를 한 후 총 10명을 선발해 이들을 대상으로 다시 레시피 시연을 하는 본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선은 다음달 18일에 진행된다. 본선에서는 미슐랭 셰프인 임정식, 이충후, 김성운 등 유명 요리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공정한 심사를 걸쳐 최종 대상이 결정된다. 

선정된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주어지며 금상 500만원, 은상 200만원, 동상 10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진다. 남은 6명에게도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육우자조금, 달성군 농업인의 날 행사 ‘육우랑 푸드트립’ 참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는 ‘2019 제24회 달성군 농업인의 날’ 행사에 ‘육우랑 푸드트립’이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대구 달성군에서 진행되는 농업인의 날 행사는 폭염, 폭설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무사히 올해 농사를 마무리한 것을 자축하는 자리로 우리 농업농촌의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도시민들에게 우리 고유의 전통적인 농업농촌 문화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농촌문화 전시 및 체험장, 먹거리 장터 운영, 농업인 화합한마당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준비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우리 땅에서 자란 육우의 장점을 알리고 육우를 소비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육우랑 푸드트립으로 참가한다.

이번 육우랑 푸드트립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화원 LH 홍보관에서 진행된다.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시식할 수 있는 푸드 트레일러에서는 신선한 육우 등심을 사용한 큐브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육우 퀴즈, 육우 부위 맞히기 게임, 육우랑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육우의 올바른 정보와 가치를 전달한다. 또한 육우인증점인 농바우가 참여해 육우판매를 지원하며 30% 할인행사를 통해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의 가성비 좋은 육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