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 출시…LG V50S ThinQ,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 출시…LG V50S ThinQ,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일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일

신일,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 출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020년형 원적외선 튜브히터는 본체에 파이프를 갖추고 이를 튜브로 연결한 석유 난방제품이다. 곱창을 닮은 형태로 일명 '곱창난로', '돈풍기'로 불린다. 튜브를 통해 따뜻한 공기를 순환시켜 온기를 전달하며, 튜브에서 순환되는 공기는 외부로 빠져나가지 않아 열효율과 발열량이 높다. 이 때문에 야외 행사장, 골프장, 공장, 사무공간 등 실/내외 어디든 사용하기 좋다.

전기 온풍기와는 달리 등유를 이용하는 난방방식으로, 전기용량에 대한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적외선이 방출돼 온열 효과는 물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촉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튜브관 상/하단에는 이중 세라믹 필터를 장착해 불쾌한 냄새를 걸러낸다. 이중 소음기도 갖춰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연료부족 감지센서를 탑재해 편의성을 높이고, 겨울철 화재사고 예방을 위해 12가지 안전장치도 도입했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전면 LED를 통해 작동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터치 방식의 버튼으로 조작도 쉽다. 아울러 리모컨으로 원거리 제어가 가능하며, 바닥에는 4개의 이동식 바퀴가 달려 있어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 V50S ThinQ,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진행

LG전자는 11일부터 이달 말까지 LG V50S ThinQ, LG V50 ThinQ 등 LG전자가 출시한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아이템'을 구매혜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LG V50S ThinQ나 LG V50 ThinQ를 구매한 수험생이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정해진 메일주소로 수험표 사진을 보내면 LG전자가 이를 확인한 후 사은품을 발송한다.

LG전자는 지난해에도 LG V40 ThinQ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는데 수험생 연령대 취향에 꼭 맞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 실제 지난해 행사를 전후로 각각 2주간의 LG V40 ThinQ 판매량을 비교하면 프로모션 행사 이후 판매량은 기존 대비 4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케미렌즈, 누진렌즈 신제품 '케미 ZERO'와 '매직폼XT' 설명회 개최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는 지난 7일 세미나(당산역 그랜드컨벤션 센터)에 참석한 200여명의 서울시 소재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누진다초점렌즈 '케미 ZERO'와 '매직폼-XT' 및 내년도 출시 예정인 기능성 렌즈에 대한 성능과 특장점을 설명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된 케미 ZERO 누진다초점렌즈는 국내 첫 10만 원대 미만의 누진다초점렌즈로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이다. 가격 부담을 없앴고 초기 노안자의 착용 부적응 증상을 최소화해 초기 노안이 시작되는 30대 후반과 60대 이후의 중년안 환자들에게 가격부담을 줄이고 적응이 쉽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매직폼-XT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는 '스마트에디션' 프로그램 설계 및 우수한 품질의 안경렌즈 코팅 기술이 탑재된 제품으로 개발됐다. 누진다초점렌즈 착용시 불편함으로 주시되는 비점수차를 최신 소프트웨어를 통해 필터하고 안정된 소프트 디자인으로 부적응 요인을 제거해 누진렌즈 착용 경험자는 물론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렌즈다.

또한 케미렌즈는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기능성렌즈의 시장 배경과 기술개발 및 우리 눈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다양한 논문과 공신력 있는 기관의 자료를 통해 검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