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아워홈,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아워홈,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1.2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워홈 CI
아워홈 CI ⓒ아워홈

아워홈,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다음달 3일까지 2019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대상은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4년제 학위 이상 졸업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4.5만점 기준)이어야 가능하다. 연구직은 석사 학위 소지자를 우대하며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중국어, 베트남어, 영어, 일본어 등 외국어 능력 보유자도 우대 대상이다.

공재 채용 모집 분야는 △영업(급식, 식재, 식품) △마케팅(식품) △경영지원(재경, 구매, HR, 물류기획) △식품연구(소재, 육가공, 발효식품) △제조(생산관리) △인테리어(급식) △데이터분석(통계 분석) 부문이다. 근무지는 직무별로 상이하고 해당 직무별 명시된 근무 지역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채용 정보와 일정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서류는 다음달 3일 자정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이메일이나 우편, 방문접수는 불가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및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bhc치킨, 블랙올리브·윙시리즈 주문 시 다이어리 증정

bhc치킨이 모던함을 강조한 ‘2020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치킨 주문 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로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올리브를 넣어 지중해의 맛을 담은 ‘블랙올리브’ 치킨과 날개 부위로 특화된 세트메뉴 ‘윙시리즈’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을 포함한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됨에 따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bhc치킨이 올해 선보인 2020 다이어리는 화이트와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단순하고 간결하면서도 모던함을 강조했다. 또한 하드커버로 내구성을 추구함은 물론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월별 일정 메모, 넉넉한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여 실속형 다이어리로서 소장 가치를 높였다.

bhc치킨 다이어리는 지난 2013년 첫선을 보인 이래로 책상 달력이 대부분이었던 치킨업계에 모던한 디자인과 편리성으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bhc치킨은 다이어리에 대한 높은 관심과 최근 선보인 블랙올리브 치킨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2020 다이어리를 제작했다. 이번 이벤트가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파리바게뜨,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 선봬

SPC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파리바게뜨가 정통 이탈리아 포카챠에 탱글한 새우의 식감과 풍미를 더한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를 22일 선보였다.

포카챠는 이탈리아 북서부 제노바 지역에서 만들어진 납작하게 구운 이탈리아의 정통 빵으로, 납작하게 민 반죽에 올리브유를 듬뿍 바르고, 손끝으로 구멍을 낸 다음 구워낸다. 드라이 토마토, 올리브유 등을 올려서 식사 대용으로 즐겨먹는 이탈리아 국민 빵으로 피자와는 차별화되는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는 건강한 올리브 오일을 넣어 구운 포카챠 위에 통통한 새우살을 더해 새우 특유의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고다, 체다, 모짜렐라 등 4가지의 고소한 치즈와 은은한 달콤함이 일품인 드라이 토마토를 더해 뛰어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짜렐라 포카챠, 바싹 불고기 포카챠 등에 이어 4번째로 소개하는 것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식재료를 활용해 기존 제품 못지않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바게뜨가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는 포카챠 제조에 적합한 이탈리아산(産) 프리미엄 밀가루, 미네랄 함량이 높은 천일염, 엑스트라 버진 등급의 올리브 오일을 넣어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구현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크리스피 페이퍼(Crispy Paper)를 깔고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 정도 데우면 포카챠의 깊은 풍미와 함께 방금 구워낸 듯한 바삭한 식감을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아트워터 스누피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롯데뮤지엄에서 열리는 스누피 달착륙 50주년 기념 특별 전시 ‘투 더 문 위드 스누피(To the Moon with Snoopy)’와 연계한 ‘데일리C 아트워터 스누피 에디션’을 22일 선보였다.

데일리C 아트워터는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미술관 밖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롯데뮤지엄과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는 제품으로, 지난 ‘제임스 진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됐다. 이번 에디션은 레몬 과즙에 상큼한 패션후르츠 향을 더해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맛도 새롭게 바뀌었다.

아트워터의 두 번째 주인공인 스누피는 미국 만화작가 찰스 슐츠가 1950년부터 연재한 만화 ‘피너츠(Peanuts)’의 주인공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다. 1969년 미국항공우주국(NASA)이 인류 최초 달착륙 프로젝트의 시험 비행 임무를 수행한 아폴로 10호의 달착륙선 이름을 친숙한 캐릭터인 스누피로 지으면서 달착륙의 상징이 됐다.

이번 아트워터는 달착륙의 순간을 함께한 스누피를 패키지에 담았다. 패키지에는 ‘해냈다! 내가 달에 간 최초의 비글이야! (I did it! I’m the first beagle on the moon!)’라고 생각하는 스누피를 표현해 달착륙 역사와의 연관성을 나타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