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빈폴스포츠, 신학기 백팩 ‘B 시리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빈폴스포츠, 신학기 백팩 ‘B 시리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1.0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 2. 빈폴스포츠 B 시리즈 백팩
빈폴스포츠 B 시리즈 백팩 ⓒ삼성물산패션

빈폴스포츠, 신학기 백팩 ‘B 시리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스포츠(Beanpole Sport)는 모듈 분리형 신학기 백팩 ‘B 시리즈(Series)’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B 시리즈는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타깃으로 어셈블(Assemble)과 심플(Simple) 등 2가지 스타일의 백팩으로 구성됐다. 특히 빈폴스포츠는 B 시리즈 어셈블 상품을 3가지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모듈형으로 디자인했다. 가방 앞쪽에 한쪽 면은 메쉬(Mesh), 한쪽 면은 폴리 소재에 브랜드 로고로 디자인한 분리형 크로스백을 달아 분위기 변화를 줄 수 있도록 했다. 또 이동 시 가방 앞쪽 미니 크로스백을 분리해 간편하게 책과 물건을 넣을 수 있다.

빈폴스포츠는 중고등학생들이 친구들과의 우정과 함께 즐거움(Fun)을 추구하는 성향을 고려, 모듈형 크로스백을 서로 교환해 가방에 달 수 있도록 했다. 친구들끼리 다른 색상의 가방을 구매해 모듈만 교환하면서 가방에 디자인적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반면 B 시리즈 심플 상품은 가방 앞쪽에 메쉬 포켓을 디자인해 미니 파우치를 별도로 넣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메쉬 포켓에 비친 파우치 자체가 디자인적 포인트로 활용될 수 있고, 간단한 소품의 경우는 파우치 안에 넣고 다니면 편리할 뿐 아니라 세련되게 보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신규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을 공식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티션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브랜드로 홀리스틱(Holistic, 전체론적인)과 리추얼(Ritual, 의식)의 의미를 함께 담았다. 홀리추얼은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케어를 위해 5가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필링와 피부결 개선 효과를 주는 2스텝 필링 패드인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과 35년간 한방곡물팩으로 전문적인 피부 트러블 관리법을 제시해온 백지원 핌플하우스 원장의 레시피를 원형 그대로 제품화한 ‘클린테라피 파우더 마스크’가 대표 제품이다.

또한 뷰티 디바이스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코어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 고농축 비타민이 함유된 4주 앰플 ‘비타민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그램’, 안티에이징 재생 크림 ‘컨센트레이트 시그니처 크림’ 등 에스테틱 전문가의 피부 관리법에 기반한 제품들도 출시한다.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에스테틱샵과 스파, 디지털 채널로 판매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첫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을 7일 출시했다.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 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컬렉션의 첫 번째로 출시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은 영국 왕실에서 금슬이 좋기로 알려진 빅토리아와 알버트 부부의 ‘사파이어 티아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사파이어 티아라는 알버트 공이 빅토리아 여왕을 위해 직접 디자인했다. 사랑과 순결, 약속을 상징하며 영국 왕실 내 가장 낭만적인 주얼리의 대명사로 손꼽힌다. 이번 에디션은 사파이어의 영롱한 푸른 빛과 티아라 특유의 화려한 문양을 용기와 패키지에 구현했다.

이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은 기존 25ml 용량에서 30ml가 증량된 55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