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학습환경 변화에 맞춘 책상 ‘아이디S’ 출시…NS홈쇼핑, ‘결심 2020 새출발 1DAY’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학습환경 변화에 맞춘 책상 ‘아이디S’ 출시…NS홈쇼핑, ‘결심 2020 새출발 1DAY’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1.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샘

한샘, 학습환경 변화에 맞춘 책상 '아이디S'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샘 아이디S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책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에 최대 140cm의 넓은 상판이 적용됐다. 성장기의 아이들은 책뿐만 아니라 학용품, 화장품 등 작은 비품들이 많은 점이 반영됐다.

책상 표면에는 LPM(Low Pressure Melamine·저압 합침지) 소재를 적용해 스크래치나 들뜸 현상을 방지했다. 또한 모바일 학습이 많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USB와 콘센트 충전이 가능한 멀티탭 기능이 추가됐다.

이 제품은 책상과 책장이 결합된 '일자책상'과 분리된 '단독책상' 중 선택 가능하다. 사이즈는 가로 120cm와 140cm 두 가지 중 고를 수 있다. 색상은 메인컬러 화이트워시, 네추럴메이플에 화이트워시, 네추럴메이플, 베이지, 그레이를 책상 도어 포인트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출시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디S의 단독책상 세트나 일자책상 세트를 구매하면 전용 조명을 증정하고 책장과 옷장, 특수장이 20% 할인된다. 한샘 책상의자 12종도 30% 할인된다.

NS홈쇼핑, '결심 2020 새출발 1DAY' 특집전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12일 총 4번의 프로그램을 통해 '결심 2020 새출발 1DAY' 특집 방송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결심 2020 새출발 1DAY 특집전은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자기개발 형태인 '업글인간'이라는 2020년 트렌드에 따라 삶 전체의 질적 변화를 불러오는 상품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NS홈쇼핑은 건강한 습관과 학습에 도움을 주는 생활가전과 학습 패키지 등 총 4개의 결심 상품 프로그램을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오후 3시부터 '하루 2리터 물 마시기'를 제안하는 'SK매직 정수기'가 방송된다. 물을 자주 마시면 신진대사가 원활해지고 체내 독소 배출로 건강에 도움이 된다. SK매직 정수기는 오염 및 부식에 강한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사용하며, 하루 12번 UV LED로 99.9% 살균하는 UV 자동 코크 살균 시스템이 있어 깨끗하고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오후 4시부터는 복부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들께 제안하는 '슬리미 플러스'가 방송된다. 극한 운동과 식이요법의 다이어트로 얼굴 등 원치 않는 부분의 살이 먼저 빠져 고민이 분들께 하루 뱃살관리 30분의 솔루션을 제안한다.

오후 7시 15분부터는 운동을 습관으로 만드는 '아이러너 런닝머신'이 방송된다. 끝으로 밤 11시 50분부터는 190만명이 선택한 소비자만족도 1위 온라인 영어강의 '뇌새김 영어'가 방송된다. 

롯데백화점, '샤롯데 드리머즈' 활동 참가 대학생 모집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샤롯데 드리머즈' 활동에 참가할 대학생들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샤롯데 드리머즈는 롯데백화점의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해당 프로그램에 참가한 대학생들은 이색 마케팅 활동과 사회 공헌활동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샤롯데 드리머즈는 7기로,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매 년 다른 테마를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 진행하는 샤롯데 드리머즈의 활동 테마는, 롯데백화점이 2017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인 여성 우울증 인식 개선 캠페인 '리조이스'(Rejoice)로, 샤롯데 드리머즈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리조이스 캠페인과 관련된 활동을 기획하고 홍보에 참여하게 된다.

해당 활동 이외에도 월 1회 임직원 멘토링 및 실무 특강이 진행되며, 오는 7월에는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해외 문화 탐방의 기회도 제공된다. 샤롯데 드리머즈 7기는 일반분야와 영상분야로 나눠 선발되며 총 3단계(서류 심사, 특별 과제 심사, 면접)의 심사를 통해 총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은 샤롯데 드리머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CU, 가성비 높인 도시락 김 김삼봉 출시

CU는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과 손잡고 가성비를 높인 도시락 김 '해표 김삼봉'을 10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김삼봉은 8매의 김이 들어있는 소규격 도시락 김 세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은 상품으로, 이를 위트있고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네이밍됐다.

해당 상품은 청정해역에서 생산된 국내산 김에 들기름을 발라 구운 담백한 맛으로 밑반찬은 물론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가격은 1000원(3봉入)으로 일반 도시락 김 대비 약 60%가량 저렴하다.

김삼봉은 대량의 상품을 한꺼번에 구입하는 것을 선호했던 과거와 달리, 적정량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