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새해 첫 패밀리데이 캠프 성료…르노삼성, 에어컨 필터 할인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새해 첫 패밀리데이 캠프 성료…르노삼성, 에어컨 필터 할인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1.2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새해 첫 패밀리데이 행사 ‘푸른밤 별빛 캠프’ 성료

쌍용자동차는 지난 18일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진행된 새해 첫 쌍용패밀리데이(SFD) 행사 ‘푸른밤 별빛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SFD에는 △찰리 채플린의 무성영화를 모티브로 한 코믹 마임쇼 △힘찬 새해를 기원하는 떡메치기 △오손도손 천연비누 만들기 등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빌리지 중앙에 자리한 청춘라운지에서 △코르크샷건 즉석경품 코너 △추억의오락실 등 상시이벤트 도 운영돼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해가 진 빌리지에서는 이번 캠프의 타이틀로 어린이 참가자들에게 우주의 신비에 대한 호기심을 채워 주는 ‘미니 천문대’ 프로그램도 열렸다. 참가자들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태양과 별자리에 대한 이론 교육과 더불어 천체망원경으로 겨울밤을 수 놓은 별들을 관측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SFD 참가 및 빌리지 예약 등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넥센타이어, 중앙연구소 미디어 월로 과기부장관상 수상

넥센타이어는 서울 마곡에 위치한 중앙연구소의 ‘미디어 월’이 지난 17일 열린 ‘2019 앤워드’(&Award)에서 최고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 관련 대표 어워드다.

이번에 장관상을 수상한 미디어 월은 넥센중앙연구소 1층 로비에 가로 30m, 세로 7m 규모의 LED 디스플레이를 활용, 영상을 통해 넥센타이어의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를 표현한 대표적인 설치물이다. 이를 통해 넥센타이어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외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그랑프리상도 수상했다.

르노삼성, 에어컨 필터 교체 할인 프로모션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2월 29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헬로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유상 정비 고객에게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메뉴 할인을 시행하는 서비스점에서는 엔진오일 세트(합성유 포함)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세트를 함께 구매 시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르노삼성자동차를 중고차로 구매한 고객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해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