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매력 넘치는 영웅 추가로 색다른 경험 선사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업계, 매력 넘치는 영웅 추가로 색다른 경험 선사한다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1.3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세븐’, 신규 영웅 퍼랜드의 순찰자 ‘파벨’ 업데이트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프리티 제로 업데이트
검은사막 모바일, 매화 각성 클래스 ‘연’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에픽세븐’, 신규 영웅 퍼랜드의 순찰자 ‘파벨’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 퍼랜드의 순찰자 ‘파벨’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31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매력 넘치는 영웅 및 클래스 추가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은 신규 영웅 ‘파벨’과 파벨의 서브 스토리 ‘외롭지 않은 늑대’를 업데이트 했다.

신규 영웅 파벨은 다양한 공격 스킬을 보유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자연 속성 사수 영웅이다. 두 번째 스킬인 ‘풍압탄’을 통해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 시킬 수 있으며, 세 번째 스킬인 ‘파괴의 추적자’는 적들의 강화 효과 중 아군의 공격을 분산시키는 ‘피해 분배 효과’를 무시하기 때문에 목표로 삼은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특히, 파벨의 스킬들은 파벨의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을 장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파벨’의 서브 스토리 ‘외롭지 않은 늑대’도 오픈 됐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유격대에 우수한 성적으로 입대한 파벨이 같은 유격대 동료 ‘비올레토’와 ‘세리스’와 친구가 되는 과정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 한 이용자들은 머라고라 씨앗, 성약의 책갈피 외에도 파벨의 성장에 필요한 재료들을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프리티 제로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프리티 제로는 제로 오리지널을 여성화시킨 신규 캐릭터로 앞서 이용자들의 인기를 끌었던 프리티 장거한에 이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프리티 제로와 배틀카드는 ‘체인지? 체인지! 2’ 페스타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우선 ’99 스토리가 오픈되어 새로운 연도의 던전과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하나씩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공격팀과 방어팀을 나눠서 진행하는 신규 PVP 콘텐츠 ‘무투전’이 추가됐으며 해당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소울, 성장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PVE 콘텐츠 ‘치즈루’ 에픽 강림 던전도 함께 선 보인다. 치즈루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 콘텐츠는 기존 강림 던전보다 더욱 높은 난이도로 설정됐으며 보상으로는 특별한 세트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소환 시스템도 주목할 만한 요소다. 기존의 일반 파이터, 배틀카드 소환(KOF 소환) 라인업에 인기 페스타 파이터가 추가됨과 더불어 인기 페스타 파이터와 플래티넘 배틀카드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소환 시스템도 추가됐다.

아울러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월드 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99 스토리와 무투전을 즐기고 이벤트용 재료 아이템을 모아 루비, AS 골드 소울, 최상급 메모리카드 등이 담긴 보상 박스를 제작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매화’의 각성 클래스 ‘연’을 출시했다.

‘연’은 각성 무기 ‘화월창’을 주무기로 얼음의 기운을 이용한 기술을 사용한다. 얼음 기운을 ‘화월창’에 모아 찌르기 공격을 가하는 △화월 만개, 얼음을 솟아오르게 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빙산의 일각, 적에게 빠르게 파고들어 공격하는 △월극 등이 대표 기술이다.

이용자는 ‘매화’ 각성 이후 장비, 전투 스타일 등이 변화한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주차 점검 전까지 △적 처치 1000마리 △고대 유적 3회 클리어 △행동력 100 소모 등의 임무 달성 시 매일 ‘서리 눈꽃’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서리 눈꽃’ 아이템을 모아 △돌파의 연금석 함 △각성/계승 교본 상자 △신화 장신구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출석부 이벤트도 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누적 접속일에 따라 △최상급 무기 블랙스톤 △블랙펄 △토템 상자 △토벌 추천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