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휠라, 데일리 조거 슈즈 ‘자가토’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휠라, 데일리 조거 슈즈 ‘자가토’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2.1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데일리 조거 ‘자가토(ZAGATO)’ ⓒ휠라

휠라, 데일리 조거 슈즈 ‘자가토’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데일리 조거 ‘자가토(ZAGATO)’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데일리 조거는 조깅화를 연상시키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일상에서 편안하고 멋스럽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다.

이번에 출시된 자가토는 지난 1999년 선보인 휠라 헤리티지 슈즈인 자가토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슈즈다. 데일리 조거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아이템답게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 어글리 슈즈에 비해 심플하고 정제된 실루엣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자가토는 스웨이드와 합성가죽, 메시 등 다양한 소재를 혼합해 독특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발등을 덮는 신발 혀(tongue) 부분과 발뒤꿈치에는 F로고 박스를, 신발의 고무 밑창에는 휠라 영문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가미했다. 파일론 소재 중창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 ‘데일리 조거’로서의 기능적 측면에도 완성도를 더했다.

베이지, 그레이, 블랙, 화이트·블루·레드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사이즈는 220~280까지 10단위로 출시됐다. 휠라 자가토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휠라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무신사, 최대 89% 할인 ‘신학기 백&슈즈’ 기획전 오픈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신학기 필수 아이템 가방과 운동화 등을 최대 89% 할인하는 ‘신학기 백&슈즈(백앤슈즈)’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아디다스, 휠라, 닥터마틴, 커버낫, 비바 스튜디오, 키르시 등 총 294개 브랜드의 가방, 스니커즈, 구두 신상품을 비롯해 잡화 카테고리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추가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신학기 이슈 모음전’에서는 개학·개강 시즌 꼭 필요한 백팩과 스니커즈부터 트렌디한 크로스백, 실용적인 에코백, 구두, 지갑과 모자 등 신학기 관심 높은 주요 키워드별로 상품을 구성해 소개한다. 특히 △백팩 모음전 △스니커 모음전 △워커&로퍼 모음전 △프리미엄 브랜드 모음전으로 나눠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2020년 새 학기를 맞아 4시간 한정 신학기 아이템을 2020원에 판매하는 파격 타임 특가 ‘2020원 딜’도 실시한다. 휠라 스니커즈 래비지먼트, 잔스포츠 백팩 등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위클리 특가’에서는 엘엠씨 백팩을 50% 할인하고 리복 스니커즈는 5만원대, 네이키드니스 백팩은 79% 할인된 혜택가로 선보인다. 커버낫 백팩, 아디다스 운동화 등 신학기 대표 브랜드 인기 상품을 무신사 단독 할인가로 제공하는 ‘단독 특가’도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3관왕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0(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0)’에서 브랜드 블랭크(blank), 오설록, 이니스프리로 3관왕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수상한 블랭크(blank)는 지난 2019년 신규 론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두껍게 가리는 메이크업 대신 자신감 있게 본인의 장점을 드러내며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는 메이크업을 추구한다.

오설록과 이니스프리는 패키지 부문에서 각각 상을 받았다. 오설록은 지난해 7월 상품 패키지 디자인 전반을 새롭게 개발하면서 리뉴얼 출시한 순수차 라인 디자인으로 수상했다. 패키지에서는 브랜드가 오롯이 느껴질 수 있도록 제주 오설록 녹차밭 패턴 디자인을 더욱 정교화해 은은한 엠보싱 형태로 적용했으며 브랜드와 차를 표현하는 상징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대표 남성 라인인 ‘포레스트 포 맨(Forest for Men)’으로 수상했다. 제주 청정 자연의 원료를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진정성에 밀레니얼 남성들의 감성을 더해 디자인한 라인이다. 제품 용기 디자인은 제주 바다에서 오랜 시간 마모된 돌을 모티브로, 대표 원료인 제주 곶자왈 이끼가 가진 강인한 생명력을 신비로운 푸른 빛과 제주 현무암의 짙은 색상으로 표현했다. 제품 상자는 제주 녹차의 부산물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지류로 제작했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을 10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은 멜라닌의 색소 침착으로 인한 다크스팟뿐 아니라 초기 노화의 시그널인 기미와 잡티에 작용한다. 부분적으로 칙칙해지고 어두워진 피부톤을 균일하면서도 밝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미백 앰풀로, 1주에 한 병씩 사용, 4주만에 완성하는 집중 스페셜케어 프로그램이다.

핵심 성분 비타 뤼미에르TM는 자연·발효에 의해 핑크빛 광채를 품은 발효 핑크 비타민과 발효 글루타치온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피부가 밝아지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발효 성분을 두 겹으로 감싸 피부에 충분히 전달되는 것을 도와주는 더블 리포좀 시스템을 적용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