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자니로켓, 딥 치즈 버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자니로켓, 딥 치즈 버거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3.0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신세계푸드_자니로켓 딥치즈버거
자니로켓 딥치즈버거 ⓒ신세계푸드

자니로켓, 딥 치즈 버거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미국 정통 수제버거 레스토랑 ‘자니로켓(Johnny Rockets)’이 버거를 치즈 소스에 찍어먹는 ‘딥 치즈 싱글(Dip Cheese Single)’, ‘딥 치즈 더블(Dip Cheese Double)’ 등 신메뉴 2종을 3일 출시했다.

딥 치즈 싱글과 딥 치즈 더블은 육즙 가득한 비프 패티, 바삭한 식감의 어니언링, 고소한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독특한 비주얼과 함께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다. 특히 버거 주문 시 고소하고 짭조름한 디핑 치즈 소스를 별도로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대로 버거나 감자튀김을 찍어 먹을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자니로켓 신메뉴 2종의 출시를 기념해 딥 치즈 싱글, 감자튀김, 디핑 치즈, 탄산음료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2000원 할인 판매한다.

삼양식품, 대구에 1억4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에 라면, 스낵, 우유 등 총 1억4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기부한 물품은 대구광역시장애인단체협의회를 통해 대구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등 감염병에 취약한 분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지원 제품은 삼양라면, 별뽀빠이바, 제주담은우유 등 취식이 간편한 컵라면과 바 형태의 스낵, 멸균우유 등으로 구성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고통받고 있는 대구 지역 및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제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죠스푸드, 전국 가맹점에 식자재 1억원 가량 무상 지원

죠스푸드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를 위한 지원에 나섰다.

죠스푸드는 죠스떡볶이 250여개 매장, 바르다김선생 150여개 매장을 대상으로 한 달 동안 전용유을 비롯한 쌀 등 1억원 가량의 식자재를 무상으로 공급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상황이 더 악화될 시 추가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지원 외에도 죠스푸드는 현재 코로나19와 관련,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가맹점들의 위생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전국 가맹점에 의무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게 하고 손 소독제를 비치해 직원과 고객들의 손 소독도 권장하고 있다.

남양유업, ‘아인슈타인 킨더밀쉬’ 출시

남양유업이 우리아이를 위한 영양간식으로, 믿을 수 있는 원료와 영양 밸런스에 맞춘 설계배합을 통해 만든 ‘아인슈타인 킨더밀쉬’를 3일 출시했다.

아인슈타인 킨더밀쉬는 100% 천연 DHA 아인슈타인 원유를 함유한 우유를 사용했으며 아이의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맞춤 설계를 통해 탄생했다.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PET 형태로(200ml)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머리가 마시는’ 아인슈타인 원유를 함유한 순수유과볼 과자 2종을 지난달 출시했다. 순수유과볼은 어린이용 구운 유과볼로 엄선한 국내산 찹쌀과 쌀로 만든 무첨가 전통 과자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3단계에 걸쳐 오븐에 구웠으며 4일간의 발효와 숙성 통해 식감을 극대화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