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특별한 활력 불어넣을 새얼굴은 누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업계, 특별한 활력 불어넣을 새얼굴은 누구?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3.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기간 한정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넥슨, ‘서든어택’에 피날레 이벤트…김민아 신규 캐릭터 출시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영웅 ‘샤크바리’ 전격 추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기간 한정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기간 한정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4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게임에 특별한 활력을 불어넣을 신규 캐릭터들을 적극 업데이트 하고 있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기간 한정 신규 캐릭터 ‘시즈루(발렌타인)’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시즈루‘(발렌타인)’는 한정판 3성 캐릭터로, 누나를 자처하며 모두를 지키는 파티시에르 컨셉의 캐릭터다. 특히 이 캐릭터는 필드 전개 시 중열에서 주변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필살기 ‘스위트 생츄어리’가 특징이며 출시 예정인 3성급 캐릭터 ‘무이미’와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더불어, 열한 번째 스토리 이벤트 ‘배틀 오브 발렌타인! 마음이 부딪히는 스위트 배틀’도 추가된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라비린스’ 소속의 ‘시즈루’, ‘리노’와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소속의 ‘에리코’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캐릭터인 ‘에리코(발렌타인)’와 ‘리노’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3월 16일까지 국내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재화와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세트를 제공한다.

넥슨은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의 마지막 시리즈로 피날레 이벤트를 실시했다.

먼저, 3월 12일까지 빙고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캠페인에서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 ‘아포칼립스’, ‘제3보급구역’, ‘갓모드’ 등에서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빙고에 참여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에 성공한 유저는 ‘아이패드 7세대’, ‘에어팟 프로 3세대’, ‘삼성 커브드 모니터’, ‘문화상품권(1만 원)’, ‘GSR-6(IS) Matt(영구제)’, 5000SP 등으로 구성된 유니크 보상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빙고 이벤트는 추가 참여가 가능하며 유니크 보상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빙고에 성공한 유저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넥슨캐시(1만 원)’를 제공하며, 각 줄을 완성하거나 칸을 채울 때마다 무작위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거침없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김민아 캐릭터는 캐릭터 세트 효과와 함께 신규 감정표현 2종을 갖고 경험치 50%를 추가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3월 12일까지 김민아 캐릭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김민아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하며 획득 선착순 500명에게는 김민아 탁상용 캘린더를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김민아 싸인 폴라로이드 및 마우스패드, 아크릴 스탠드 2종 세트, 돌격 및 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엔드림과 조이시티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신규 영웅 ‘샤크바리’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창세기전3 파트2’ 캐릭터가 게임 내에 최초로 등장, 시리즈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규 캐릭터 ‘샤크바리’는 ‘창세기전3 파트2’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알린 영웅으로,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영웅의 모습을 재현했다. 이 캐릭터는 상대방이 보유한 능력치에 최적화해 대응하는 스킬을 갖고 있으며, 상황에 맞는 전략적인 전투를 구사할 수 있다.

또, ‘전쟁의 주신’이라는 별칭답게 강력한 리더 스킬 ‘전쟁의 화신’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적을 공격할 때마다 적 전체에게 낙인 및 인장 등의 약화 효과를 지속적으로 입히고 이를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간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