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뷰티인사이드LIVE’ 론칭…NS홈쇼핑,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10년 연속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앤쇼핑, ‘뷰티인사이드LIVE’ 론칭…NS홈쇼핑,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10년 연속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1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뷰티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뷰티 특화 프로그램 '뷰티인사이드LIVE' 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뷰티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뷰티 특화 프로그램 '뷰티인사이드LIVE' 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뷰티인사이드LIVE' 론칭

홈앤쇼핑은 뷰티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뷰티 특화 프로그램 '뷰티인사이드LIVE' 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뷰티인사이드LIVE는 뷰티 카테고리의 다양한 아이템을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5분에 소개하는 뷰티 특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홈앤쇼핑의 뷰티 전문 유아랑 쇼호스트와 노은영 쇼호스트, 김태우 쇼호스트가 진행하며

유아랑 쇼호스트의 19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유용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할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인 지난 주 방송에서는 '조성아 물분크림'을 소개했는데 전체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조성아 물분크림은 2018년에 론칭한 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조성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한편 홈앤쇼핑은 뷰티인사이드LIVE 외에도 매주 패션, 언더웨어 등을 특화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TH,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국회의장상 수상

KTH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정부 포상의 최고 훈격인 국회의장상을 단독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10년차를 맞은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며 사회공헌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해왔으며,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하고, 기획재정부와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등 7개 정부부처가 후원한다.

KTH는 커머스, 콘텐츠 등 사업과 연계하거나 노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노사랑(勞·使·朗) 기금'을 활용해 배려계층 및 지역사회, 중소기업 상생을 도모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의장상'을 단독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KTH가 운영하는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을 연계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 및 매출 증대를 위한 공익사업을 전방위적으로 펼치고 있다. 서울산업진흥원(SBA)과 함께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론칭하고, 한국임업진흥원 및 해남군청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토대로 우수 지역 농수특산물 발굴, 판매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경쟁력 향상에 힘쓰고 있다.

롯데홈쇼핑, 베테랑 쇼호스트 내세워 패션·뷰티 프로그램 강화

롯데홈쇼핑은 '이수정SHOP#' 등 베테랑 쇼호스트를 내세운 패션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기존 프로그램은 개편하는 등 패션·뷰티 전문성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1일, 19년 차 패션 전문 쇼호스트 이수정을 내세운 이수정SHOP#(매주 수요일 오전 9시 25분)을 론칭했다. 반올림을 뜻하는 기호 '샵'(#)을 모티브로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올림하는 프리미엄 숍'이라는 콘셉트의 토탈 패션 프로그램이다.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의류, 명품 등을 소개하고 패션 정보도 공유한다.

또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개그맨 홍록기가 게스트로 출연해 패션 노하우를 전하고, 특유의 입담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 론칭 방송에서는 '데렉 렘', '페라가모' 등 단독 상품들을 선보인 결과 주문수량 1만 2000세트, 주문금액 29억 원을 달성했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오는 18일에는 지난해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한 단독 브랜드 '라우렐'의 20년 봄 신상품인 '코튼 100포를린 셔츠 블라우스'를 최초 공개한다. 이탈리아 감성의 '브루넬리 티블라우스', 프랑스 인기 브랜드 '프랑스와나자르'의 스니커즈와 뮬 등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NS홈쇼핑,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10년 연속 수상

NS홈쇼핑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실천하며, 모범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공헌 문화를 활성화 시키고 이웃을 보듬고 훈훈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한 공로로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에서 10년 연속 수상과 함께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됐다고 17일 밝혔다.

올 해로 10년째 시행되고 있는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은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하는 '2020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경진대회'에 참가한 기업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기업에 시상하는 행사다.

NS홈쇼핑은업계 최초 UNGC(UN Global Compact·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으로 경제·환경·사회적 책임을 균형 있게 이행하고 고객, 협력사 등과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헌혈시무식',  '성남푸드뱅크기부', '사랑의공부방 만들기', '사랑빚기 송편나눔행사', 'NS홈쇼핑과 함께하는 부산국제광고제 크리에이티브 캠프', 'NS홈쇼핑과함께하는 식품분석 모두드림'(Dream) 등 저소득층 및 아동 청소년 대상의 지원, 긴급 구호 기부,  농업 진흥 등 우리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적극적으로 찾아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한샘, 아동복지시설에 '방역살균' 지원 나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면역 체계가 약한 어린이들을 위해 아동복지 공동주거시설의 방역지원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 다수가 함께 생활하는 주거시설의 방역 관리는 더욱 중요한 실정이지만, 시설 자체 방역 만으로는 예산과 전문 장비가 부족해 정기적인 방역이 어려운 현실이었다.

이에 한샘은 자사 홈케어 사업의 전문 인력과 방역살균케어 서비스를 통해 체계적인 방역소독을 지원한다. 지난 13일 수원 '고운뜰' (사)홀트아동복지회을 시작으로 아동복지시설인 '홀트아동복지회'와 '동방사회복지회' 등 총 17군데의 복지 시설에 주 1회 지원할 계획이다.

한샘 홈케어 방역살균케어는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방역 케어 전문가가 직접 현장에 방문해 배수구, 환기구를 포함한 구역 내 모든 집기와 시설물 등 공간 전체에 방역 살균을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봄맞이 '홈 트레이닝' 렌탈상품 판매 확대

CJENM 오쇼핑부은 이번 주부터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렌탈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낮 기온이 크게 오르며 운동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지만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외출이 줄면서 실내 운동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 것이라는 전망에서다.

먼저 CJmall에서는 온라인 동영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리본 스피닝 바이크'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실시간 수업은 물론 녹화수업, 프리 라이딩, 운동데이터 분석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리본스포츠 온라인 회원권'과 15.6인치 모니터가 포함된 신개념 상품이다. 스피닝 바이크가 리본스포츠 서버와 연결해 실시간 온라인 수업이 가능하다. 매일 업로드되는 새로운 수업영상을 모니터를 통해 보며 단체 스피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48개월 렌탈 기준으로 월 3만 2900원이며, 제휴카드 결제 시에는 월 1만 9900원까지 낮아진다. 이 상품은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에서도 3월 중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CJ오쇼핑플러스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7시 45분에 '나인닷 런닝머신'도 판매된다. 이 제품은 런닝 벨트를 반으로 접어 한 뼘(약 20cm) 두께의 공간에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리기와 걷기 모두 가능하며 사용자의 상태를 자동으로 체크하는 자동 속도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48개월 렌탈 기준 월 2만 99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