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DS 오토모빌, 브랜드 홍보대사에 배우 조여정 위촉…혼다코리아, 2020년형 어코드·오딧세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DS 오토모빌, 브랜드 홍보대사에 배우 조여정 위촉…혼다코리아, 2020년형 어코드·오딧세이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3.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DS 오토모빌, 브랜드 홍보대사에 배우 조여정 위촉

DS 오토모빌(이하 DS)은 배우 조여정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DS는 최근 전세계 영화제를 휩쓴 영화 〈기생충〉을 비롯해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인 조여정의 우아하고 기품있는 매력이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조여정은 올 한해 동안 DS 플래그십 SUV 모델인 ‘DS 7 크로스백’을 타며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참여,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DS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이사는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폭넓은 작품활동을 통해 보여준 배우 조여정의 도전정신과 우아한 이미지는 프랑스 장인정신 노하우를 자동차에 적용하며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DS와 일맥상통한다"며 "세계적인 여배우로 거듭난 조여정과 함께 DS만의 매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혼다코리아, 2020년형 어코드·오딧세이 출시

혼다코리아는 2020년형 어코드 터보 스포츠, 어코드 터보, 오딧세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5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혼다 어코드 터보 스포츠는 10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돼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더불어 어코드 터보의 경우에는 동급 대비 최고 수준의 연비 효율성과 경제적인 유지비가 장점이다. 오딧세이는 2년 연속 수입 미니밴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패밀리카를 대표하는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들 모델은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Honda SENSING)이 기본 적용돼, 운전자가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는 연식변경 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가죽 키케이스 등이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혼다자동차를 구매했던 가족(직계 및 배우자)이 있는 고객에게는 신차 구매 시 주유비 50만 원을 추가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판매 가격은 정부 개소세 인하 조치에 따라 최대 143만원 저렴하다. △어코드 터보 3610만 원 △어코드 터보 스포츠 4147만 원 △오딧세이 5647만 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팅크웨어, 5채널 지원 블랙박스 ‘아이나비 B3000’ 출시

팅크웨어는 최대 5채널까지 연동이 가능한 사업용 차량 전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B300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나비 B3000’은 기본 전방 카메라와 먹싱박스(Muxing Box)로 구성했으며, 다채널 영상합성장치인 먹싱박스를 통해 후방, 좌우 측면, 실내 IR(적외선) 카메라 등 옵션 카메라와의 연결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전 채널 FHD 영상화질 지원을 비롯해 △나이트 비전 솔루션 △실시간 통신 기능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 △장시간 주차영상 저장이 가능한 '타임랩스' △휴대폰과 PC를 통해 녹화 영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포맷프리2.0’ 등의 기능이 탑재됐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B3000은 택시, 트럭 등 사업용 차량 운행에 따라 다양한 최적의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블랙박스"라며 "최대 5채널 지원을 통한 활용성은 물론 전체 FHD 영상화질 과 커넥티드 서비스도 적용되는 등 최적의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