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이랜드월드 스파오, 펭수 남극에디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이랜드월드 스파오, 펭수 남극에디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3.2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펭수 파자마 스파오
펭수 파자마 ⓒ스파오

이랜드월드 스파오, 펭수 남극에디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여름을 겨냥한 ‘펭수 남극에디션’으로 다시 한번 펭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 역시 대국민 설문 조사를 진행해 고객들이 직접 투표하고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포토 반팔’, ‘반팔 파자마’, ‘코스튬 티셔츠’ 등을 출시했다.

특히 펭수 코스튬 티셔츠는 총 8종의 디자인으로 포켓 부분에 다양한 펭수의 모습이 자수로 새겨져 입는 재미를 더한다. 귀마개를 한 펭수, 스케이트를 타는 펭수, 원피스를 입은 펭수 등 펭수의 귀여움을 한층 살리는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반팔 파자마 안대 세트는 첫 협업에서 3시간 만에 전 색상이 품절되며 가장 인기를 끌었던 수면 파자마의 소재를 여름용으로 변경한 제품이다.

이번 협업 상품은 27일 정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되며 ‘반팔 파자마 세트’는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진행한다.

휠라, ‘럭스팩’ 슈즈 한정판 출시

휠라(FILA)는 브랜드 대표 슈즈 3종의 소재와 컬러를 업그레이드한 한정판 ‘휠라 럭스팩(FILA LUX PACK)’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휠라 럭스팩은 데일리 조거 ‘휠라자마’,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2’,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슈즈 ‘오크먼트TR’ 등 총 3종으로 럭스(Lux) 버전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현재 휠라 슈즈 카테고리별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인 대표 신발이다. 신발 갑피 부분은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했으며, 갑피 패턴과 휠라 로고에 은은한 아이보리 색상을 적용했다. 천연가죽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운 질감이 더해져 신발의 개성 있는 실루엣이 한층 돋보인다.

휠라 데일리 조거 카테고리 대표 아이템인 휠라자마는 심플한 갑피 실루엣과 톱니바퀴 모양 아웃솔에 휠라 로고를 포인트로 가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글리 슈즈 트렌드를 촉발한 디스럽터2는 휠라를 상징하는 플래그 패턴과 독특한 측면 디자인, 아이코닉한 톱니 모양의 오버솔 디자인으로 1998년 최초 출시된 모델을 복각한 제품이다. 트레일 무드가 가미된 오크먼트TR도 휠라 인기 어글리 슈즈 중 하나로, 트레킹화를 연상케 하는 과감한 아웃솔과 복잡한 패턴의 갑피 디자인, 색상 조화가 특징이다.

무신사,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 입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를 27일 공식 입점한다. 

라코스테는 9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다. 최초 테니스 선수용 폴로 티셔츠를 시작으로 블레이저,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상징인 악어 로고를 활용한 클래식 무드와 고유의 테니스 헤리티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신사는 라코스테 입점을 기념해 남성, 여성 라인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단독 기획전을 실시한다. 폴로셔츠, 원피스, 티셔츠 등 의류부터 모자, 양말, 스니커즈 등 잡화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출시

LG생활건강이 오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SPF 35 PA ++’를 27일 출시했다.

오휘가 선보인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는 트러블, 점 등 국소 부위부터 주근깨, 홍조, 다크써클 등 넓은 부위 커버가 가능한 퀵-픽싱 컨실러다. 듀얼 픽싱 시스템이 적용돼 피부에 뭉침 없이 빠르게 픽싱되므로 강력한 커버력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을 적용했다.

오휘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동일 얼티밋 커버 라인의 ‘얼티밋 커버 쿠션’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와 ‘얼티밋 커버 쿠션 매트 피니쉬’ 두 가지 제품으로, 용기 상단에 골드 컬러의 테두리로 깊이감을 주고 입체적인 로고 디자인 적용으로 고급감을 더했다. 내장 퍼프는 기존 퍼프 대비 보다 조밀한 원단으로 개선해 높은 밀착력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