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출시…신일, 제61기 정기주주총회서 사명 ‘신일전자’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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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오늘]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출시…신일, 제61기 정기주주총회서 사명 ‘신일전자’로 변경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31 10:5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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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자동차, 유모차, 도서관,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자동차, 유모차, 도서관,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출시

청호나이스는 자동차, 유모차, 도서관,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는 46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에도, 더블팬과 더블필터를 갖춰 강력하게 청정하며, 고용량 내장 배터리로 최대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 공기청정기 CA인증을 획득,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개의 BLDC 모터와 2개의 Fan, 2개의 필터세트로 구성돼, 강력한 흡입 및 청정이 가능하다. 더블 모터로 강력하게 빨아들인 공기를 더블 필터로 걸러낸 후, 더블 팬으로 내 보냄으로써 실내공기를 골고루 빠르게 순환시킨다. '프리필터'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필터세트가 측면의 흡입구 양쪽에 설치돼 오염물질을 양방향으로 흡입, 0.3㎛ 입자의 미세먼지까지 제거된다.

신일, 제61기 정기주주총회서 사명 '신일전자'로 변경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지난 30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신일산업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제61기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정관 일부 변경의 건을 통해 사명을 신일산업㈜에서 신일전자㈜로 변경하기로 의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주주총회에 앞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장 전 열 감지 측정 및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으며, 의결권 행사가 필요한 주주에게 의결권 대리행사제도를 적극 활용할 것을 공지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영업보고 및 감사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를 보고 한 뒤, 부의안건으로 △별도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익잉여금처분(안) 승인의 건(현금배당 1주당 20원) △정관일부 변경의 건 △사내이사 선임의 건(1명, 정윤석) △사외이사 선임의 건(1명, 조병학) △이사보수 한도승인의 건(당해 20억 원) △감사보수 한도승인의 건(당해 1억 원) 등 총 7개의 안건이 원안대로 가결됐다.

사명을 바꾸는 정관 변경 안건의 승인으로 신일은 1959년 창립 이래 61년간 사용해 온 사명인 신일산업㈜를 신일전자㈜로 변경한다. 새 사명은 신일의 역사를 계승하며, 종합가전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새 사명은 주총 승인일부터 사용하며, 국문으로는 신일전자주식회사, 영문으로는 SHINIL ELECTRONICS CO. ,LTD로 표기한다.

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8년 연속 1위 선정

SK매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전기레인지 등 3개 품목이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해당 부문별 1위 선정과 함께 매년 공표하고 있다.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브랜드 1위 선정의 쾌거를 거뒀다. 식기세척기 부문에서는 시장점유율 1위답게 최고점을 기록하며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전기오븐도 광파, 직화오븐 등 복합오븐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과시했다.

이뿐 아니라 삼성전자, LG전자, 쿠쿠 등 다수의 기업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전기레인지 부문에서도 전반적인 격차를 벌이며 앞선 점수로 3년 연속 1위 차지했다.

SK매직은 독보적인 혁신 기술과 안심OK서비스를 바탕으로 올해도 최고 브랜드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 손잡이를 없애고 손가락 터치로 문을 열 수 있는 '터치온 식기세척기'와 더불어 세척은 물론 식기 관리까지 가능한 3세대 식기세척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All in One) 오븐 레인지' 등 다양한 혁신 제품을 계속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왔다.

코웨이, '매트리스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봄철 혼수 시즌을 맞아 혼수 필수품인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코웨이는 침대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패키지와 더불어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할인 혜택 외에도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SESA)의 침구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코웨이는 모션베드와 패밀리 침대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과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묶어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코웨이는 혼수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다이슨 선풍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 기념 4월 온·오프라인 다양한 행사 선봬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기념일을 맞이한 4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가전 제품을 새로 구매하거나 교체 계획을 세운 소비자를 위해 '이사 & 웨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지난달 23일에 시작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행사도 이어간다.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이 우수한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정부에서 지원해준다.

여기에 4월 한 달 추가 혜택도 준다. 에어컨, TV 등 환급 대상 대형가전 가운데 2품목 이상 구매하면 패키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가 최대 40만 포인트 추가 지급된다. 가성비 좋은 패키지부터 프리미엄 구성 패키지까지 브랜드와 무관하게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창립 기념일인 오는 4월 3일부터 9일까지는 'KB국민카드'와 협업해 '국민가전 프로젝트'를 펼친다. 매장을 방문해 에어컨, 냉장고 등 행사 모델을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0만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4월 기획 행사도 있다. 만우절인 4월 1일에는 '거짓말 같은 하루'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4월 1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에어컨, 냉장고 등 대형 가전부터 애플 에어팟, 다이슨 에어랩 등 이슈 상품까지 한정수량 특가 판매된다.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 원까지 청구할인, 최대 10만 원 캐시백 등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 주기도 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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