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코로나19 극복 지원에 3억 원 성금 기탁…한샘, 평당 99만 원대 리모델링 패키지 신제품 ‘수퍼’로 주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앤쇼핑, 코로나19 극복 지원에 3억 원 성금 기탁…한샘, 평당 99만 원대 리모델링 패키지 신제품 ‘수퍼’로 주목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극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극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코로나19 극복 지원에 3억 원 성금 기탁

홈앤쇼핑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극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 원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경상북도 전체 시와 군을 대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지난달 15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산, 청도, 봉화지역 외 다른 경북지역 역시 막대한 손실과 고통이 이에 못지않다는 판단에 따라 대상 지역이 확대됐다.

전달되는 성금은 마스크, 손소독제 등의 구입이 어려운 재난 취약계층의 위생용품 마련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현장 의료진과 방역을 돕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방호복, 방역용 마스크 등 방역물품 지원에도 사용된다.

한편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대표 판로지원 프로그램인 '일사천리'를 통해 대구·경북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긴급지원에 나선 바 있다. 지난달 16일부터 신청 접수를 받아 20개 기업을 선정해 5월 내 홈쇼핑 방송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밀레니얼맘' 겨냥 유아동상품 쇼핑 콘텐츠 강화

CJ ENM 오쇼핑부문은 3544밀레니얼맘을 타겟으로 유아동 상품 쇼핑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밀레니얼맘은 뛰어난 정보 활용 능력을 바탕으로 개인 가치관, 취향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를 하며 육아 시장에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CJ ENM 오쇼핑부문은 시즌제 유아동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론칭하고, TV홈쇼핑과 모바일 플랫폼을 연계해 다양한 유아동 쇼핑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슬기로운육아생활>은 최신상 유아동 아이템을 총망라해 다루는 기획프로그램이다. CJ오쇼핑에서는 4월 한 달 매주 목요일 낮 12시 35분에 '몸튼튼 마음튼튼'(승용완구·나들이용품), '우리집 키즈카페'(교구·완구·매트류), '교육 맛집'(학습·교육·어학상품) 세 가지 코너로 구성된 방송을 운영한다. 상품에 따른 방송 컨셉을 차별화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TV생방송을 전후로 쇼핑 플랫폼을 모바일까지 확장한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모바일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에서도 유아동 상품 방송을 하며, 판매 상품과 연관된 육아 아이템을 CJmall 기획전으로도 재구성해 매주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TV와 모바일에서 동시 운영되는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통해 할인·특별 구성과 같은 합리적 쇼핑 혜택은 물론, 육아에 쏟는 시간과 에너지를 줄여줄 슬기로운 육아용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NS홈쇼핑, 황금열쇠 행운 드리는 '당신이주인공'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은 상담 예약만 해도 매주 황금열쇠 경품의 행운 기회를 드리는 '당신이 주인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당신이주인공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상조, 렌탈 등 무형상품 방송 중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명을 추첨해 37.5g(10돈)의 황금열쇠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추첨은 매주 수요일(1, 8, 15, 22일)부터 화요일(7, 14, 21, 28일)까지 1주일 동안 상담 예약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 후 금요일(10, 17, 24일, 5월 1일)에 NS mall 게시판에 공지된다.

롯데아울렛 광교점, 오는 3일 도심형 아울렛 메가샵으로 전환 오픈

롯데아울렛 광교점은 아울렛 2층에 위치했던 나이키 매장을 1층으로 이동, 면적을 50% 확대해 '나이키 메가샵'으로 새롭게 문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아울렛 1층은 주로 여성패션 브랜드가 있던 곳으로, 최근 애슬래저 의류를 평상복으로 입는 트렌드를 비춰볼 때 스포츠 브랜드가 여성패션 상품군과 시너지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통상적으로 나이키 매장 중 100평 이상 규모일 경우 나이키 메가샵으로 지칭한다. 메가샵은 일반 매장보다 면적이 2배 이상 넓어, 기존 라이프스타일(NSW), 런닝 조닝에 바스켓볼/풋볼/우먼스 카테고리가 추가돼 그만큼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해 오픈 후 주말 3일 동안 이월 상품과 정상 상품 모두 추가로 20% 할인(일부품목 제외)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운동화, 슬리퍼 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된다.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5%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 평당 99만 원대 리모델링 패키지 신제품 '수퍼'로 주목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평당 99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수퍼'(Super)가 인기를 끌며 홈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2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를 기존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인 평당 99만 원대에 선보였다.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3월에는 패키지 출시 한 달 만에 온라인몰 '한샘닷컴'의 수퍼(Super) 상담 신청 건이 약 40%가량 증가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던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싶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출시됐다. 부엌, 붙박이장 등 가구와 창호, 마루, 벽지, 몰딩 등 건자재를 하나의 컨셉으로 조합됐는데,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화이트, 그레이 색상이 주로 활용됐다.

합리적인 가격에도 품질은 그대로 유지됐다. 부엌 제품의 경우 친환경 신소재 'ASA'(Acrylate-Styrene-Acrylonitrile)가 사용됐다. 수퍼(Super) 패키지는 한샘디자인파크, 한샘리하우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는 상담 신청 후 계약 금액에 따라 한샘 시공 가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