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토니모리, ‘호박즙 반쪽 크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토니모리, ‘호박즙 반쪽 크림’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4.0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호박즙 반쪽 크림 토니모리
호박즙 반쪽 크림 ⓒ토니모리

토니모리, ‘호박즙 반쪽 크림’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붓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호박추출물과 호박씨추출물의 진한 영양분을 담아낸 ‘호박즙 반쪽 크림’을 3일 출시했다. 

‘호박즙 반쪽’ 라인은 붓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호박의 성분을 담은 토니모리의 데일리 붓기 케어 라인이다. 호박추출물과 함께 우엉, 생강 등 피부 에너지를 높이는 한방 성분을 함유해 피곤하고 지친 피부를 더욱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하도록 돕는다. 

92%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호박의 진한 영양분이 담긴 호박즙 반쪽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얼굴의 붓기를 완화하며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즉각적 안면부 붓기 완화 임상시험을 완료해 크림 도포 후 안면부 피부 볼륨(붓기)가 감소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호박즙 반쪽 크림은 붓기를 완화할 뿐만 아니라 느슨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 탄력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특히 얼굴이 가장 많이 붓는 아침에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리듯 흡수시켜주면 안면부 붓기가 완화된다. 바를 때 산뜻하게 느껴지는 쿨링감과 그린 워터리 플로럴 향으로 아침 피부 컨디션을 산뜻하게 끌어올려 준다.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 업그레이드 출시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우리 자연의 원료를 담아 순하고 편하게 관리하는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를 지난 1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지난 2017년 출시한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습과 진정 케어에 집중한 한국적인 자연 원료 4종으로 제품 라인업을 재구성했다. 수분 진정 효능의 ‘어린쑥’, 진한 방어 보습의 ‘빨간쌀’, 영양 보호 효능의 ‘서리태’까지 기존 제품에 더해 트러블 진정 효능을 지닌 ‘산들박하’를 새롭게 추가했다.

한국 자연의 원료를 그대로 담은 순한 제품으로 1일 1팩을 하더라도 편안함과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극세사 급의 원사(原絲)가 부드럽게 초밀착돼 피부 고민별로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새롭게 적용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100%의 원단 소재는 투명도가 높고 피부 굴곡에 따라 고르게 밀착하는 등 활동성이 뛰어난 시트마스크를 구현했다.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출시

LG생활건강이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고,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3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밤 신제품 2종은 자연스러운 컬러감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과 보습 성분을 함유한 립 케어 제품이다. VDL은 투명하게 빛나는 피니쉬 효과로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해주는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과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타입의 피니쉬가 돋보이는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 밤’ 2종을 선보인다.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보습 성분을 함유해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유리알 같은 광택감을 더해 반짝이며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코랄, 누드, 로즈 계열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림 밤은 부드럽고 매끈한 매트 피니쉬가 입술에 블러 처리를 한 듯 입술 주름 사이를 메워주고 들뜬 각질을 케어해준다. 우아한 느낌의 ‘블러 핑크’와 파우더리한 로즈 계열의 핑크빛 ‘비주얼 핑크’ 2가지로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