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90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롯데百, ‘힘내라 키트’ 7500 세트 제작해 대구 간호사 협회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90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롯데百, ‘힘내라 키트’ 7500 세트 제작해 대구 간호사 협회 전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0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를 9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8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를 9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8일 밝혔다. ⓒ한샘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90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를 9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수면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늘고 면역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침대는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을 위해 가장 중요한 가구다. 반면, 온라인으로 구매하고자 할 때 오프라인 매장처럼 직접 체험해볼 수 없어 구매에 부담이 따른다.

한샘은 온라인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열었다. 제품을 사용해보고 불편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9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이 가능하다.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는 스프링, 토퍼, 패드를 쉽게 분리 결합할 수 있는 지퍼 형식의 매트리스로 집에 손님이 오거나 아이가 생겼을 때 토퍼만 따로 떼서 2개의 매트리스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프링은 단단한 착석감의 'LFK스프링', 조금 더 부드러운 착석감의 '포켓스프링' 중 선택 할 수 있고, 토퍼 또한 경도에 따라 2가지의 선택이 가능해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 타입을 조합해 구매할 수 있다.

롯데百, '힘내라 키트' 7500 세트 제작해 대구 간호사 협회 전달

롯데백화점은 대구 지역 간호사 약 7500명에게 우울감 해소에 효과적인 천연성분이 함유된 초콜릿과 면역력 증진 및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홍삼 스틱, 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키트를 직접 제작해 8일 '대구 간호사 협회'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이번 상생 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국민이 큰 슬픔에 빠져있는 상황 속에서 환자의 건강을 위해 헌신하며 희망을 선사하고 있는 간호사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는 공감대가 형성되며 시작됐다.

특히 큰 아픔을 겪은 대구지역에 대한 지원의 손길이 점차 잠잠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롯데백화점의 이번 상생 활동은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는 평가다.

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 기념 '일렉트로룩스'단독 패키지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무선청소기 '퓨어 Q9' 패키지 상품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46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32% 할인된 가격인 39만 9000원에 100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패키지에는 퓨어 Q9 무선청소기 외에 추가 브러시로 구성된 6만 5000원 상당 '홈 앤 카 키트'(Home & Car Kit)와 12만 원 상당의 배터리 1회 교환권이 들어있다.

패키지로 구매하면 개별로 구매하는 것보다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배터리 교환권을 5월 말까지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 영수증과 함께 등록하면 구매 후 2년 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퓨어Q9 모델은 25.2V(볼트) 대용량 리튬 배터리로 최대 55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800g의 가벼운 무게와 저중심 설계로 손목에 부담이 없다. 흡입력도 강화됐다.

GS더프레시, 초저가 상생 PB '리얼프라이스' 출시 후 월 매출 7배 신장

GS리테일은 자사가 운영하는 슈퍼마켓 GS THE FRESH의 상생 PB(Private Brand, 자체 상표)를 표방하며 운영하는 '리얼프라이스'의 매출이 2년 만에 7배 신장했다고 8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지난 2017년부터 GS더프레시가 우수 중소 기업과 손잡고 생산업체의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해 상생 브랜드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PB다. GS더프레시는 우수한상품력을 가지고 있지만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중소 업체를 적극 발굴해 이들 상품을 일반 상품의 가격 대비 70%~80%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다.

GS더프레시에 상품 취급을 문의해오는 중소업체들도 폭증하고 있다. 거래 업체와 상품 수도 매년 확대되고 있는데 2017년 리얼프라이스의 론칭 초기 21개 업체, 35개의 상품으로 출발했던 것이 올해 3월 말 기준 79개 업체 300개상품으로 늘었다.

특히 GS더프레시가 (주)행복담기와 손잡고 선보인 상품 리얼)구운란은 상품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주)소이미푸드의 리얼)국산콩왕두부, (주)신성에프엔비의 구운아몬드 등 27개 상품은 카테고리 내 매출 TOP3에 올라있다.

이에 GS더프레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국가적 보건 위기를 극복하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4월 한달 간 리얼프라이스 상품 중 대표 상품인 리얼훈제삼겹슬라이스, 키친타올, 우유식빵 등 50여 종을 기획전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달 24일부터 리얼프라이스연어스테이크 1kg을 1만 9800원에 초저가에 선보이는 등 올연말까지 초저가 상품 수도 500여 개 이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