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로지’ 업데이트 실시…MMORPG ‘엘리온’, 11일 사전체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로지’ 업데이트 실시…MMORPG ‘엘리온’, 11일 사전체험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4.1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로지’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로지’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로지’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로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로지는 (구)세븐나이츠 소속의 영웅으로 강력한 스킬들을 갖춘 만능형 영웅이다. 아군에게 강력한 버프를 제공함과 동시에 적군에게 디버프를 거는 등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면서 강력한 공격력도 갖추고 있어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우선 로지 성장 이벤트를 통해 로지 각성, 신화각성, 신화각성 +10 달성 시 로지 영혼 조각 100개와 신화 정수 25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로지 출시 기념 업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 하고 6성 (구)세븐나이츠 로지, 6성 로지 장신구 선택권 1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MMORPG ‘엘리온’, 11일 사전체험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PC MMORPG ‘엘리온(ELYON)’의 서포터즈 사전체험을 오는 11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개편된 전투 시스템이 최초로 공개될 이번 서포터즈 사전체험은 11일 12시부터 24시까지 총 12시간 동안 오픈된다. 서포터즈에 선정된 게이머는 10일 24시까지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엘리온’은 사전체험을 통해 새로워진 논타깃팅(Non-Targeting) 전투 방식과 스킬 커스터마이징을 선보일 계획이다. 논타깃팅 전투와 스킬 커스터마이징의 조합으로 게이머는 호쾌한 필드 몰이사냥과 PvP(Player vs Player), RvR(Realm vs Realm) 전장에서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유물, 룬 스톤, 룬 특성을 활용한 수천 가지 스킬 커스터마이징은 나만의 전투 세팅을 가능케 한다.

사전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정해진 레벨을 달성하거나, 사전체험 미션 성공 및 우수 설문 서포터즈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사전체험 참여 후 게시판 후기를 남긴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서포터즈 초대권이 지급된다.

‘펄어비스 스토어’ 흑정령 봉제인형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가 공식 온라인몰 ‘펄어비스 스토어’에 흑정령 인형 4종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흑정령 봉제인형은 4월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흑정령 3행시와 흑정령 인형 사진을 SNS에 올리고 별도 게시판에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흑정령 봉제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가모스 헤드 스태츄’ 구매자에게 검은사막 ‘어린 황금용 1세대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확대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펄어비스 공식 굿즈몰이다. 신규 굿즈를 지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며, 게임과 연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그룹, 코로나19 재난 극복 동참 위해 임직원 대상 긴급재난지원금 30만원 지급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코로나19로부터 직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도모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30만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이달 중 지급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번 긴급재난지원금은 기존의 복리 후생 차원에서 지급되던 복지 포인트에 추가로 지급되는 20만원의 복지 포인트와 성남시 지역 상품권(성남사랑상품권) 10만원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임직원들과 가족의 건강 관리를 독려 하기 위해 20만원의 추가 복지 포인트를 지급 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복지포인트와 함께 지급 되는 성남시 지역 상품권 10만원은 감염병 확산에 의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의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긴급재난지원은 노사 간 임금교섭에서도 논의하여 ‘재난을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취지에 뜻을 같이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스마일게이트는 모든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국가적 재난 상황 극복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 ‘카운터사이드’ 새로운 에피소드 ‘테라사이드(하) Act1’ 업데이트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신규 에피소드 ‘테라사이드(하) Act1’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테라사이드(하)’는 주요 스토리인 ‘메인스트림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이며 주인공 ‘유미나’와 ‘펜릴 소대’에 얽힌 숨겨진 이야기와 결말을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테라사이드(하)’의 첫 번째 챕터 ‘Act1’을 공개하고 나머지 챕터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넥슨은 캐릭터 최대 레벨을 확장하는 ‘한계 융합 시스템’을 추가했다. 3단계에걸친 한계 초월로 레벨 100을 달성한 캐릭터는 추가로 8단계까지 ‘한계 융합’을 할 수 있으며 각 단계마다 2레벨씩 업그레이드하여 레벨 110까지 달성할 수 있다. ‘한계 융합’은 동일 캐릭터 3개, 융합 아이템 ‘각성의 핵’, 인게임 재화 ‘크레딧’을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다.

‘코핀 컴퍼니 야유회’ 이벤트를 4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요일 던전, 이벤트 미션 등을 수행하여 ‘피크닉매트’, ‘수제 3단 도시락’ 등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스킬 훈련자료’, ‘적성핵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피크닉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 편의를 위해 캐릭터 레벨 상승 콘텐츠인 ‘연봉 협상 시스템’을 간소화하고 게임 내 상점에서 카테고리를 구분하는 등 UI(User Interface)를 개선했으며, 반복 플레이 시 기기 부하를 줄일 수 있도록 ‘절전 모드’를 추가했다.

‘서머너즈 워’ 6주년 시네마틱 영상 공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6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 시작을 알리는 시네마틱 영상을 10일 전 세계에 공개했다.

컴투스는 오는 17일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풀 시네마틱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고 신비의 소환서를 지급하는 100번의 소환 대규모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서머너즈 워’ 속 ‘이계의 틈’의 거대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 장면을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담았다. 압도적 스케일의 거대 보스와 이를 상대로 처절하게 싸우는 단 하나의 몬스터를 극명하게 대비시키고, 레이드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100마리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소환되는 모습과 ‘신비의 소환서 100장 무료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아 이번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드높였다.

컴투스는 특히 지난 3일과 7일 두 차례에 걸쳐, 숫자 ‘6’과 ‘100’에 관련된 ‘출시 6주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임 및 글로벌 커뮤니티에 공개해 전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개 직후, 티저 의미를 유추하는 수 백 건의 게시물들이 국내 공식 카페에 올라왔으며, 호기심을 표출하는 세계 유저들의 수 많은 댓글과 인플루언서들의 해석 영상도 ‘서머너즈 워’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 잇따라 게재되는 등 출시 6주년에 앞서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기대감을 나타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