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용 친환경 농산물 판매…GS25, 카네이션 주문·배송 서비스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용 친환경 농산물 판매…GS25, 카네이션 주문·배송 서비스 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1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CJ제일제당의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가치있는 소비, 코로나 피해농가 돕기' 기획전을 열고 오는 30일까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CJ제일제당의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가치있는 소비, 코로나 피해농가 돕기' 기획전을 열고 오는 30일까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용 친환경 농산물 판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CJ제일제당의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가치있는 소비, 코로나 피해농가 돕기' 기획전을 열고 오는 30일까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여파로 전국 학교의 등교 중지가 지속되자 판로가 막힌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소비 촉진에 나서기로 한 것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는 총 2종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완숙 토마토 1kg와 배 1봉(2~3입), 완전식품으로 손꼽히는 시금치, 얼갈이배추 등 7종의 과일과 채소들로 구성한 '알찬 꾸러미'를 2만 9900원, 근대, 아욱, 애호박 등 6종의 채소를 알차게 구성한 '실속 꾸러미'는 1만 9900원에 판매된다.

CJENM 오쇼핑 부문 지스튜디오, 여름 도심 속 빛나는 이나영 화보 공개

CJ ENM 오쇼핑 부문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는 자사의 뮤즈 이나영과 함께한 20SS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도심 속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는 'A Walk in Summer'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나영은 지스튜디오를 통해 그녀의 여성스러움과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며 감각적인 룩을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나영은 '썸머 패키지 3종'과 '썸머 플레어 팬츠'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여성미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지춘희 디자이너의 시그니쳐 디자인이 돋보이는 '썸머 플리츠 원피스'를 착용해 단아하고 우아한 무드를 자아냈다.

이 외에도 린넨 자켓과 블라우스를 활용한 다채로운 20SS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그녀만의 독보적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화보 속 이나영이 착용한 지스튜디오 상품들은 오는 16일 오전 8시 15분 CJ오쇼핑 방송 및 온라인 쇼핑몰 CJ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25, 카네이션 주문·배송 서비스 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명 꽃 브랜드 '꾸까', 꽃 배달 전문 업체 '플라워365'와 손잡고 고객이주문한 카네이션을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직접 카네이션을 전달하기 어려운 고객과 언택트 소비 트렌드 확산에 맞춰 GS25가 오프라인 매장에 집중했던 기존 카네이션 판매 방식을 온-오프라인 주문 판매, 개별 배송 방식으로 변경한 것이다.

GS25가 주문·배송 상품으로 출시한 카네이션은 꾸까와 협업한 △카네이션꽃다발 △레드꽃다발 2종과 플라워365와 협업한 △카네이션바구니 △프리엄바구니 2종 등 총 4종이다.

△카네이션꽃다발 △레드꽃다발은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특별 기획한 GS25 전용 상품이다. 카네이션과 장미꽃에 다양한 소품을 감각적으로 더해 고급스럽게 연출된 것이 특징이다.

GS25는 꽃 영양제와 물을 머금은 플러럴폼(floral form)으로 꽃 뿌리를 감싸고 특수 설계된 꽃 배송 전용 박스로 상품을 포장해 택배 배송 중에도 꽃의 신선함과 본연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두 상품 모두 GS25가 준비한 감사카드가 추가 제공된다. 가격은 각각 1만 4900원, 3만 9900원이다.

갤러리아 고메이494한남, '보석 모양 프리미엄 소금' 상품 눈길

갤러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한남 마켓존에서 판매하는 '보석 모양의 최고급 소금' 상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고메이494한남에서 판매 중인 보석 모양 소금 상품은 아이스크림, 카라멜 등에 뿌리거나 구운 채소, 구운 생선,  스테이크 등 요리 시 갈아서 시즈닝 할 수 있다. 평상시에는 나무 스탠드나 식탁 위에 올려놓으면 훌륭한 테이블 데코레이션 소품으로서 기능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오래전 형성된 바다 소금이 지층의 융기에 따라 암석이 돼 오랜 기간 무공해 상태로 보존된 △히말라얀 락솔트, 프리캄브리아 시대에 형성된 크리스탈 소금 화석인 △페르시안 블루 솔트, 알프스 산맥 깊은 곳에 소금 층으로 생성된 △오스트리아 알파인 솔트, 안데스 산맥의 용암에 덮인 고원지대에 자리한 △볼리비아 로즈 솔트 등이 있다. 가격은 리필용 조각 상품 기준 100g에 1만~2만 원대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