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스파오, 발달장애인 응원 쿨테크 기부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스파오, 발달장애인 응원 쿨테크 기부 캠페인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4.1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파오 쿨테크 기부캠페인
스파오 쿨테크 기부캠페인 ⓒ스파오

스파오, 발달장애인 응원 쿨테크 기부 캠페인 실시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장애인의 날(20일)’을 맞아 발달장애인 응원을 위한 ‘스파오 쿨테크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스파오 냉감 속옷 쿨테크 1장을 구입하면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의 매칭으로 1장이 발달장애인에게 전달되는 착한 기부 캠페인이다. 또한 이랜드몰 응원 댓글 1개당 100원이 기부되며 SNS에 스파오 쿨테크 구입 인증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 ‘#발달장애인자립응원#스파오#쿨테크#이랜드몰#이랜드재단’을 함께 붙이면 추첨을 통해 쿨테크를 선물한다.

진행 기간은 16일부터 오는 24일까지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산하센터 훈련생 및 취업생과 밀알재단 굿윌스토어 발달장애인센터의 현장직 발달장애인 근로자 가정이다.

휠라, 위기 극복·희망 나눔 캠페인 전개

휠라코리아는 코로나 19 위기 극복과 희망 나눔을 위한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구매 고객 대상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통 큰 혜택’을 준비했다. 다음달 10일까지 고유 멤버십 제도인 휠라 원(FILA ONE) 가입 고객 대상으로 발송된 문자 쿠폰을 지참 후 전국 휠라, 휠라 키즈, 휠라 아울렛 및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2만9000원 상당 ‘휠라 로고 반팔 티셔츠’를 증정한다. 

두 번째로 휠라 브랜드 모델·후원 선수 등 유명인이 참여한 ‘힘내라 대한민국 릴레이 응원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배우 김유정과 최수영, 그리고 유튜버 흔한남매를 비롯해 한국 스켈레톤의 간판 ‘아이언맨’ 윤성빈, 마라톤 영웅 이봉주, 한국 남자 테니스 대표 권순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선수들이 참여했다.

이들뿐만 아니다. 휠라와 26년째 후원 관계를 지속 중인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소속 선수단(박건우, 정수빈, 김인태, 유희관, 이현승, 김강률, 페르난데스, 플렉센, 알칸타라 등)과 프로배구 대한항공 선수단(한선수, 정지석), 펜싱 국가대표 김지연, 박상영, 구본길, 오상욱 선수 등 스타플레이어들이 코로나19가 불러온 위기 상황 속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국민에게 따뜻한 응원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다. 힘내라 대한민국 릴레이 응원 영상은 다음달 10일까지 휠라 공식 SNS에서 순차 공개된다.

아모레퍼시픽재단, 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 시작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아시아의 미’,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을 주제로 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를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는 ‘아시아의 미’,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 총 3가지 학술연구 지원 사업으로 나뉜다. 아시아의 미 연구 출판 지원 사업은 아시아의 미의 개념, 신체, 예술, 일상생활이라는 대주제를 비롯해 그 안에서 파생되는 ‘아시아의 미와 추(醜)’, ‘대중문화’, ‘미학의 실행자들’ 등의 주제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진행한다.

여성과 문화 지원 사업은 연구(논문) 및 출판 지원 분야로 응모 진행하며 응모자들은 자유롭게 세부 연구 주제를 선정해 지원받는다. 특히 올해는 ‘재난과 여성’에 관한 주제가 추가 지정됐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재난의 시공간 속 여성들의 삶을 추적하고 복원하는 작업 관한 연구를 적극적으로 독려한다.  

개성상인 연구 지원 사업의 경우, 우리나라 상인 정신의 바탕을 이루는 개성상인의 역사와 인물, 생활문화 등에 관한 학술연구를 지원한다. 한국 기업 역사와 관련된 접점 안에서 자유롭게 세부 연구 주제를 선정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의 연구 지원 사업 공모는 재단 사이트 온라인 접수로 진행한다. 세부적인 접수 및 안내는 아모레퍼시픽재단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애경산업, 휘슬X하림펫푸드 사은행사 진행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WHISTLE)은 브랜드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휘슬 브랜드 출시 4주년 기념 사은행사는 올해로 출시 1주년을 맞이한 하림펫푸드의 펫푸드 브랜드 ‘밥이보약’과 협업으로 진행한다. 휘슬 브랜드 출시 4주년 기념 사은행사는 △잘먹고 잘싸자는 의미를 담은 휘슬 잘싸개 세트와 △잘먹고 빛나게 관리하자는 뜻의 휘슬 빛나개 세트 등 2가지 콘셉트로 진행되며 휘슬 제품을 하나만 사도 반려동물 사료인 밥이보약을 증정한다.

휘슬 잘싸개 세트는 반려견의 건강하고 위생적인 배변을 위해 반려견 전용 배변 패드인 ‘휘슬 리얼 블랙 패드’와 밥이보약 2kg 사료, 건강볼로 구성했다. 휘슬 빛나개 세트는 반려견의 건강하고 위생적인 피부를 위한 ‘휘슬 허브4 약용 샴푸와 휘슬 샤이닝 실크 미스트’, 밥이보약 2kg 사료로 구성했다.

휘슬 브랜드 출시 4주년 기념 사은행사는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애경산업 온라인 공식몰인 AK BEAUTY몰과 하림펫푸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