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핑크 스킨 페어’서 체리 라인 제품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파머시, ‘핑크 스킨 페어’서 체리 라인 제품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4.20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파머시가 핑크 스킨 페어를 연다. ⓒ파머시

뉴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는 체리 라인 제품을 선보이는 ‘핑크 스킨 페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파머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자사몰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핑크 스킨 페어는 20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브라질 북부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아세로라 체리의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가득 충전해주는 ‘베리 체리’ 라인업 제품들을 선보이며 비타민 에너지로 생기 있는 핑크빛 피부를 만드는 루틴을 제안한다. 

파머시의 베리 체리 라인업 제품은 클렌징에 생기를 더한 ‘베리 체리 클린’ 클렌징밤, 브라이트닝과 수분을 함께 채워주는 ‘베리 체리 브라이트’ 비타민C 세럼, 가볍지만 촉촉한 아이존 케어가 가능한 ‘치얼 업’ 브라이트닝 아이크림이다. 특히 치얼 업 아이크림은 20일 핑크 스킨 페어를 통해 공식 론칭하며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핑크 스킨 페어 이벤트에서 베리 체리 라인 단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아티스트 ‘나난’ 협업 체리 포켓백, 체리 그립톡, 체리 클린 일주일 체험분 키트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체리 라인 기획 세트 구매 시 최대 30%의 할인율을 적용하며 약산성 클렌져 ‘클린 비’ 정품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아울러 건강한 피부와 이너뷰티를 위한 특별한 협업을 진행해 이벤트 기간 내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매일유업 과채음료 ‘썬업’ 콜라겐 플랜(330ml)과 식이섬유 플랜(330ml)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파머시는 직접 재배하고 선별해 자연 그대로의 클린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로,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매일 실천할 수 있는 데일리 스킨케어 습관을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 핑크 스킨 페어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활력 있는 봄 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머시 핑크 스킨 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