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i30 1호차 주인공 배우 송중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i30 1호차 주인공 배우 송중기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1.12.1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세욱 기자]

 
현대자동차가 프리미엄 해치백 i30의 1호차를 배우 송중기씨에게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날 여의도 지점에서 김충호 현대차 사장을 비롯한 회사 관계자들과 송중기씨가 참석한 가운데 i30 1호차 전달 행사를 가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젊은 세대에게 인기스타로 새롭게 급부상한 송중기씨와 새로운 아이디어로 무장한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의 i30가 잘 어울려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며 “i30만의 차별화된 상품성이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져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우 송중기는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및 ‘성균관 스캔들’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 등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남자 연예인 최초로 뷰티책을 발간하는 등 트랜드 리더로서 젊은 층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송중기는 이날 행사에서 “기존에 볼 수 없던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이 더해져 새로워진 i30의 1호차 주인공이 돼 기쁘다”며 “프리미엄 해치백의 대표주자인 i30 의 독특한 상품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i30 고객을 홍콩 겨울 축제에 초청하는 ‘X-MAS in 홍콩 with i30’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젊은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벤트로 신형 i30가 젊음의 대표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