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이랜드월드 스파오, 쿨테크 캐주얼 라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이랜드월드 스파오, 쿨테크 캐주얼 라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5.1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스파오 쿨테크 캐주얼 라인 이랜드
스파오 쿨테크 캐주얼 라인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스파오, 쿨테크 캐주얼 라인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쿨 기능성 상품의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소재와 기능성 부문에서 업그레이드된 쿨테크 이너웨어를 출시한 스파오는 해당 기술력을 바탕으로 티셔츠와 재킷, 슬랙스 등 캐주얼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쿨테크 티셔츠’는 땀을 신속하게 흡수, 방출시키는 가공 처리와 통풍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쿨비즈 재킷’은 글로벌 기능성 섬유로 유명한 미국 인비스타사의 대표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사 혼방 원단으로 제작해 면보다 3배 정도 땀을 신속하게 흡수해 배출시키고 통기성이 좋아 피부에 들러붙지 않고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기능성을 갖고 있다. 

이외에도 시원한 소재에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심지를 적용해 세탁 관리가 용이한 쿨비즈 워셔블 슬랙스 등 총 30여 종의 쿨 기능성 상품이 출시됐다. 스파오의 쿨 기능성 라인업은 현재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2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보송한 메이크업의 마무리와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주는 ‘픽서 파우더 팩트’(FIXER POWDER PACT) 2종을 18일 선보인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피지 흡착 파우더로 미세 입자인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피지와 유분을 잡아준다. 특히 피부에 투명 코팅막을 형성해 픽서를 사용한 듯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SPF36, PA+++)으로 자외선 차단을 돕는 동시에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자연유래 버터 멜팅 파우더로 촉촉함과 밀착력을 높여 파우더가 피부에서 들뜨지 않도록 도와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습까지 관리해준다. 미세먼지 차단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를 화사하고 한층 밝게 톤업해주는 ‘화이트(1호)’ △보송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뉴트럴 베이지(2호)’ 등 2종으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출시

LG생활건강이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5월 선물 시즌을 맞아 올해 트렌드컬러를 담은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을 18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키트는 시선을 사로잡는 키스 마크가 새겨진 레드 패키지에 각각 매트 타입의 립 2종, 샤인 타입의 립 2종을 담아 제형에 따라 매트 키트와 샤인 키트로 출시됐다.

매트 키트는 채도가 높아 화사한 느낌의 ‘504 패션 마크’ 레드 컬러가 볼드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핑크빛 베이스의 레드 컬러인 ‘607 러브 마크’가 상큼하면서 영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매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에어 매트 텍스처가 립 컬러가 뭉침 없이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돼 선명하게 발색된다.

‘샤인 키트’는 골드, 레드, 퍼플 펄이 가미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102 마이 비전’과 푸른빛의 레드 컬러에 골드, 레드 펄로 화사함을 더한 스페셜 레드 ‘502 코드 레드’로 구성돼 있다. 샤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투명하게 반짝이는 샤인 피니쉬가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려 생동감 있는 글라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