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일동제약 마이니·지큐랩, 마켓컬리 입점…동아제약, 사회적 가치 담은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정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일동제약 마이니·지큐랩, 마켓컬리 입점…동아제약, 사회적 가치 담은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정글’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5.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광동제약은 비타500과 살아있는 비타민C 펭수의 컬래버레이션송을 19일 공개했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비타500과 살아있는 비타민C 펭수의 컬래버레이션송을 19일 공개했다. ⓒ광동제약

광동제약, '나를 위해 비타500 해요' 디지털 캠페인 온에어

광동제약은 비타500과 살아있는 비타민C 펭수의 컬래버레이션송을 19일 공개했다.

넌지시 야근을 권하는 부장님에게 당당한 목소리로 "퇴근을 요청합니다!", "힘든데 어떻게 힘을 내나요?"라고 외치던 펭수가 이번엔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으로 무장한 비타500X펭수송과 함께 찾아왔다.

광동제약이 공개한 이번 영상은 일상생활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노래를 전달하는 펭수가 나온다. 끝이 없는 회의에 녹초가 돼 가는 직장인, 늦은 밤 일하는 아르바이트생, 조별과제에 치이는 대학생에게 비타500X펭수송을 들려준다. '주지마요 그부담, 쓰지마요 안간힘' 반복되는 느낌의 가사는 비타500X펭수송이 귓가에 맴돌게 한다. 보고 있으면 중독되는 펭수의 매력처럼 노래를 듣다 보면 계속해서 듣고 싶어지는 즐거움을 전달한다.

일동제약 마이니·지큐랩, 마켓컬리 입점

일동제약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와 '지큐랩'(gQlab) 제품을 장보기 앱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마이니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40여 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입점한 마이니 제품은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을 위한 마이니 스트레스 케어 B,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씹어 먹는 영양제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 아연&C다.

마이니 스트레스 케어 B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등의 대사,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제품이다.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 아연&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에 필요한 비타민C,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이 들어 있다. 특히 아이들이 먹는 영양제임을 고려해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산 원료를 엄선해 사용했다.

지큐랩 에스 활력 유산균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와 원활한 배변활동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가지 핵심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다.

동아제약, 사회적 가치 담은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정글' 출시

동아제약은 사회적 가치를 담은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정글'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니막스 정글은 지난 1984년 대한민국 최초로 발매된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를 리뉴얼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내 선보인 제품이다.

미니막스 정글은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치아,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 배변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세균으로부터 어린이 입속 건강을 지키는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등 총 7가지다.

미니막스 정글에는 최소한의 변화로 최대의 효과를 만드는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의 제조 원칙과 소비자 보호, 환경을 중시하는 동아제약의 사회적 가치가 담겨있다. 한국인영양소섭취기준 및 국민건강통계 기준을 바탕으로 권장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제외하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았다. 합성착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했으며, 세계적인 품질의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자녀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미니막스 정글은 어린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구미젤리 형태로 만들었다. 미니막스 정글 각 제품에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정글 속 동물을 캐릭터로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아내 즐거움도 함께 선사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2관왕 영예

종근당건강은 '락토핏'으로 지난 15일 열린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최고경영자상'과 '2020 소비자평가 브랜드대상' 등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상에서 종근당건강 김호곤 대표는 락토핏 브랜드로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개인 부문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조사 부문에서는 락토핏이 맘&키즈(Mom&Kids) 시장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전략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힌 부분을 높이 평가받아 2020 소비자평가 브랜드대상에 선정되며 2관왕에 이름을 올렸다.

락토핏은 유산균 명가(名家) 종근당그룹이 2016년 출시한 제품으로 락토핏 베베, 키즈, 뷰티, 코어, 골드 등 생애 주기와 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유산균 제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2019년 2000억 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출시 3년만에 메가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한미약품, 아이 땀띠 케어하는 '프로-캄 파우더' 출시

한미약품은 어린이 피부 관리를 위한 유소아 전용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유소아는 일반적으로 성인보다 체온이 높고 피부에 접히는 부분이 많아 기온이 오르고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철에 땀띠로 인한 따끔함이나 가려움증이 발생하기 쉽다.

유소아 전용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는 가루 날림을 최소화한 압축형 파우더로, 땀나고 습기가 많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킨다.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이 함유돼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해성 논란이 있는 탤크 성분 대신 식물성 성분인 옥수수 전분으로 피부 습기를 조절하며, 신생아 태지 유사성분과 알란토인 및 판테놀이 함유돼 피부 보습 및 보호 효과가 있다.

프로-캄 베베 수딩 파우더는 피부자극 테스트(코어덤피부과학연구소, 2019)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한미약품 영유아 전용 자외선 차단제 프로-캄 베베 선쿠션(SPF43/PA+++)과 함께 사용하면 봄·여름 유소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휴메딕스,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 수출허가 획득

㈜휴메딕스는 지난 18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속 진단키트(Accurate Rapid COVID-19 lgM/lgG Combo Test)가 수출허가 승인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이 제품이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생성된 특이항체(lgM/lgG)를 감지하며, 간단한 채혈을 통해 10~15분내 코로나 감염 여부를 판별할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코로나19의 확진자 선별 및 감염 확산 방지에 매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증상이 없는 감염자들도 지속 발생하고 있어, 아직 코로나19를 치료할 수 있는 약이나 백신이 없기 때문에 환자를 빠르게 진단해 격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보고 있다.

휴메딕스는 이번 코로나19 진단키트의 수출용 허가를 시작으로 5월내에 ISO13485 인증 및 CE인증을 통해 신속히 수출길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