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동인비, ‘자생 퍼펙트 쿠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동인비, ‘자생 퍼펙트 쿠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5.2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자생퍼펙트 쿠션 KGC인삼공사
자생퍼펙트 쿠션 ⓒKGC인삼공사

동인비, ‘자생 퍼펙트 쿠션’ 출시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 에센스 쿠션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자생 퍼펙트 쿠션은 ‘자생 원액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자생 클리어 스킨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고 피부 바탕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생 클리어 스킨 포뮬러는 KGC인삼공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으로, 홍삼 클리어 파우더와 KGC 수딩 콤플렉스, 조사포닌으로 구성돼 있다. 

균일한 미세 입자는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돼 24시간동안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탄탄하게 지켜준다. 5중 루비셀 퍼프가 쿠션 베이스를 얇고 가볍게 레이어링해주고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콧망울 옆이나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   

색상은 화사한 아이보리(13호), 은은한 바닐라(21호), 차분한 베이지(23호)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애경산업, 온라인 서포터즈 신규 회원 모집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AK LOVER 회원은 신제품 체험기회, 제품 품평회, 문화강좌, 공연관람 및 각종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AK LOVER’s DAY 초청의 기회 등을 얻을 수 있다. AK LOVER는 애경산업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직접 사용해보고 온라인 활동을 하는 온라인 서포터즈다. 지난 2013년부터 활동해 올해로 8주년을 맞이했으며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AK LOVER 신규회원 모집은 AK LOVER 탄생 8주년을 기념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오는 7월 5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온라인 활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888명을 선물을 증정한다.

AK LOVER는 애경산업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보며 함께 성장할 크리에이터를 오는 7월 5일까지 모집한다. AK LOVER 크리에이터는 AK LOVER 회원 중 화장품 및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2040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AK LOVER 크리에이터는 다양한 체험과 홍보활동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는 고객 서포터즈다.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휠라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FILA 가족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수 김진호(SG워너비)의 인기곡 ‘가족사진’에서 착안해 출발했다. 지난 2014년 김진호가 본인의 아버지를 기리며 쓴 감동적인 노랫말로 유명한 이 곡에서 모티브를 얻어 가족사진을 매개로 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에 휠라는 가수 김진호를 이번 가족사진 공모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했으며 김진호가 직접 부른 음원, 영상 또한 공개한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다음달 30일까지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 휴대폰이나 카메라로 직접 촬영하거나 앨범 속에 간직해왔던 가족사진을 올리고, 사진에 얽힌 사연, 버킷리스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으로도 응모할 수도 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휠라가족사진공모전’ 해시태그와 함께 가족사진과 사연, 버킷리스트를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휠라는 응모작 중 다양한 가족들의 의미 있는 사진과 사연을 선정한다. 가장 특별한 사연을 보내온 한 가족에게는 가족사진 촬영 기회와 함께 응모 시 제출했던 버킷리스트 실현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다섯 가족에게도 가족사진 촬영 기회와 1가족당 100만원 상당의 휠라 상품권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총 6주간의 응모 기간 동안 매주 50가족을 선정해 ‘휠라 티셔츠 교환권’(인근 휠라 매장 수령, 가족 수 별 지급)을 선물한다. 당선작은 오는 7월 초 캠페인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