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에블린, 로자스포사 드레스 무료 피팅권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에블린, 로자스포사 드레스 무료 피팅권 행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5.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에블린 명동점 웨딩드레스 전시 이랜드월드
에블린 명동점 웨딩드레스 전시 ⓒ이랜드월드

에블린, 로자스포사 드레스 무료 피팅권 행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예비신부를 위해 로자스포사 드레스 무료 피팅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웨딩드레스숍 ‘로자스포사’와 함께 선보인 ‘에블린 X 로자스포사 웨딩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무료 피팅권을 준다.

참여 방법은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게시판에 결혼 예정일과 결혼 준비를 하면서 생기는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로자스포사는 화려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로 유명한 로맨틱 웨딩드레스숍으로 특히 ‘벨라인 드레스’가 유명하다. 에블린은 최고급 수입 소재와 화려한 주얼 장식, 플라워 모티브가 어우러지는 로자스포사의 아이덴티티가 에블린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

에블린은 이 밖에도 예비신부들을 위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웨딩촬영 전문인 ‘애프터 스튜디오’와도 협업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에블린의 웨딩에디션을 구매한 뒤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엄마와 딸’ 스냅 촬영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휠라, 김유정과 함께한 ‘아쿠아타임 컬렉션’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20 아쿠아타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화보 속 김유정은 뜨거운 여름날 양양 해변과 트렌디한 서핑샵에서 자신만의 여름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표현했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아쿠아타임 컬렉션은 김유정의 상큼발랄한 이미지와 만나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적중해 더욱 주목된다.

특히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시원시원한 줄무늬와 뒷면 X자 크로스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탱크탑 스윔웨어’는 이름처럼 워터 스포츠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보 속 김유정처럼 데님 쇼츠와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발랄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화보에서 김유정이 착용한 시그니처 3단 컬러 배색(네이비, 레드, 화이트)의 ‘리니어 컬러 배색 원피스’는 휠라 특유의 스트리트 무드를 나타내기 좋은 아이템으로, ’토마이아 테이피테잎 샌들’이나 ‘펑키테니스1998’, ‘휠라페스티보91’ 슈즈와 휠라 로고가 돋보이는 미니 백팩, 크로스백 등을 매치하면 간편하게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2억4천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에이블씨엔씨는 2억4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달 말과 이달 초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름다운가게, 밀알복지재단 등 3개 단체에 화장품을 기탁했다. 

에이블씨엔씨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물품들은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에 기증돼 이주 여성들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는데 쓰일 계획이다.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는 기탁 제품들을 판매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사용한다.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고용 소매점 굿윌스토어에서도 기탁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의 장애인 노동자 급여 등으로 사용된다.

아모레퍼시픽-희망가게, 소상공인 돕기 팝업 스토어 운영

아모레퍼시픽이 임직원과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희망가게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팝업 스토어를 지난 2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5층 아모레 가든에서 진행했다.

희망가게는 아모레퍼시픽의 여성 역량 강화 CSR 사업 중 하나로 아름다운 재단과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희망가게의 매출이 부진해지자 아모레퍼시픽 임직원과 아름다운 재단은 희망가게 창업주와 논의해 팝업 스토어에 참여할 희망가게 품목을 결정했다.

희망가게 팝업스토어 물품은 일주일간 사내 게시를 통해 선주문 판매가 이뤄졌다. 사전 주문 수량 외의 추가 제품은 지난 27일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판매됐다. 임직원 제품 구매 시 아모레퍼시픽이 비용의 50%를 지원해 나눔 활동의 의의를 함께했다.

팝업 스토어 제품으로는 요리 시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수제 소스, 건강한 반려견 수제 간식, 테라리움 외에도 경북 지역의 쿠키와 베이커리 가게가 함께했다. 아모레퍼시픽과 250여명의 임직원이 함께 참여한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총 550개의 제품이 판매됐으며 수익금 2750만원은 희망가게 창업주에게 모두 전달했다. 

한편, 행사는 정부 지침인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 두기 가이드라인에 따라 운영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