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신한카드, ‘신한 11번가 정기예금’ 출시…BC카드, 국내 5대 편의점에 ‘페이북 QR결제’ 적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신한카드, ‘신한 11번가 정기예금’ 출시…BC카드, 국내 5대 편의점에 ‘페이북 QR결제’ 적용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6.0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한 11번가 정기예금' 출시

신한카드는 11번가, 신한은행과 함께 최고 연 3.3%의 금리효과를 제공하는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신한은행 신한 쏠(SOL)앱 및 신한은행 모바일웹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만기까지 정기예금 유지 시 기본금리 연0.8% 적용받을 수 있다. 게다가 신한은행 오픈뱅킹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기본금리에 우대금리 0.3%를 더한 연 1.1%를 받을 수 있으며, 11번가 신한카드(신용) 이용 조건을 충족하면 우대금리 연 2.2%의 추가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 리워드는 11번가 신한카드(신용) 첫 결제 고객이 가입기간 내 해당 카드로 11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적용된다. 예금 가입기간은 3개월이며 저축한도는 최소 50만원 이상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다. 또한 1인 1계좌씩 선착순 총 10만좌까지 가입할 수 있다. 정기 예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쏠(SOL) 또는 11번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 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고금리 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각종 협업 모델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펭수' 신규 디자인 선보여

KB국민카드는 1일 대세 캐릭터 '펭수'의 귀여운 포즈를 담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을 추가로 선 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펭요미(펭수+귀요미)' 디자인은 지난 2월 출시된 '펭-카'와 '펭-모티콘'디자인과 같이 내년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 카드는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카드 신청 후 바로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카드 발급 편의성을 높이고자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애플리케이션 외에 KB국민은행의 '스타뱅킹' 앱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펭수' 카드 신규 디자인 추가와 30만 장 발급을 기념해 6월 말까지 발급받은 '펭요미' 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5세대(5명) △LG시네빔(5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50명) △캐시백 1만원(200명) 등 총 26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웨딩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는 1일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청첩장 등 혼수증빙을 통해 '혼수클럽'에 가입한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우선,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카드로 혼수가전을 구입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50만 삼성전자 S포인트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300만원 △500만원 △700만원 △900만원 △120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 △20만원 △30만원 △40만원 △50만원 삼성전자 S포인트가 제공된다. 

또한 혼수가전 구입 후 3개월간 삼성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웨딩마일리지를 제공한다. 3개월간 카드 이용금액이 △500만원 △1000만원 △2000만원 △4000만원 △5000만원 이상 가전제품 구매금액의 △2% △5% △10% △15% △20%를 웨딩마일리지로 제공한다. 가전제품 구매금액은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적용된다. 

이때 '혼수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제휴카드를 이용해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플러스페이' 행사를 통해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40만원의 '삼성카드 쇼핑' 할인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혼수클럽' 가입 후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과 매장상담 예약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트래블 파우치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맠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했다. 

©BC카드
©BC카드

BC카드, 국내 5대 편의점에 '페이북 QR결제' 적용

BC카드는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QR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BC 페이북 QR결제'는 모바일 간편결제앱 페이북에 BC 신용·체크카드를 등록 후 QR결제를 선택해 생성된 QR코드를 계산대 리더기로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지갑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결제 가능한 장점과 더불어 최근 언택트(Untact·비대면)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대면 결제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BC카드는 이번 세븐일레븐을 포함해 국내 5대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에 QR결제서비스 적용을 완료했다. 이를 통해 BC카드 고객들은 전국 각 지역 편의점에서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QR결제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QR결제로 '도시락' 상품구매 시 50% 청구할인(건당 최대 5천원, 월 최대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8월말까지 '5백원 할인된다곰' 이벤트도 실시 중에 있다. BC 페이북 QR가맹점에서 3천원 이상 QR결제시 일 최대 5백원, 월 최대 2천5백원까지 청구할인을 해준다. 만약 세븐일레븐에서 4천원 도시락 구매 시 50% 할인에 추가로 5백원 할인으로 1천5백원에 구매 가능한 셈이다.

장길동 마케팅 본부장(상무)은 "이제 전국 약 4만5천개 국내 5대 편의점에서 'BC 페이북 QR결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보다 차별적인 결제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