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비건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비건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6.0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너프프로젝트 제품 아모레퍼시픽
이너프프로젝트 제품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비건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Enough Project)를 1일 정식 론칭했다. 

이너프프로젝트는 남들 기준에 맞추지 않고 나에게 충분하면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신규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다. 연령에 관계없이 바르기 좋은 질감을 구현하고,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이너프프로젝트 7가지 신제품 모두 비건 프렌들리(Vegan-Friendly)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이너프프로젝트 수분 크림은 일반적인 단일 히알루론산 대비 24시간 기준으로 약 1.5배 자생 효능이 뛰어난 베타-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레티놀과 유사한 효능의 식물성 성분인 바쿠치올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이너프프로젝트는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 단독 론칭했다. 이너프프로젝트 브랜드 관계자는 “디지털 채널에 대한 고객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고객 목소리를 담은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디지털 뷰티 카테고리를 이끌어가기 위해 최적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신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애경산업,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민낯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PEPTABRIGHT TONE-UP CREAM)을 1일 출시한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한 브라이트닝 펩타이드 성분인 펩타브라이트를 담아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애경산업의 독자 기술 ‘에어핏(AIR-FIT) 공법’으로 백옥 커버 크림밤과 펩타브라이트닝 에센스를 6대 4의 비율로 혼합해 크림을 긁으면 에센스가 나오는 ‘에센스 커버 크림’의 신제형이다. 톤업 크림 특유의 뻑뻑한 사용감을 개선해 촉촉한 기초 케어를 도와준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낯 피부톤, 민낯 결 개선, 민낯 광채 개선 테스트와 주근깨, 잡티 커버 24시간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이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1일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化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피어난 모습과 나비를 패키지에 표현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했다. 순환과 진정을 돕고 오랜 마스크 착용과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준다. 특히 올해는 출시 8년만에 기존 성분을 개선해 피부 순환을 원활히 돕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연꽃 성분도 더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비첩 순환 에센스 외에도 비첩 순환 미스트(30ml), 궁진향:수 수연 밸런서(20ml) 및 로션(20ml), 수분선(13ml) 등이 함께 구성됐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