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23세 연하 꽃미남과 사랑에 빠지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칼린, 23세 연하 꽃미남과 사랑에 빠지다?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12.23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tvN)

박칼린이 23세 연하의 꽃미남과 사랑에 빠졌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이하 SNL 코리아)'에서 박칼린은 신예 고경표와 2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서로에게 한 눈에 반한 연인으로 완벽 변신해 진한 로맨스를 펼친다.

문제의 꽃미남은 눈부신 연기력으로 급상승중인 신예 고경표로, 1990년생인 고경표와 박칼린의 나이차는 23세다. 하지만 두 사람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거침없는 열연을 펼치며 서로에게 한 눈에 반한 연인으로 완벽 변신했다.

이는 생방송 콩트 코너들의 중간에 삽입되는 'SNL Digital Short'의 내용으로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에서 첫 눈에 반한 이상형의 남자 고경표를 만난 박칼린이 아주 사소한 약점 때문에 고군분투하는 해프닝이 코믹하게 펼쳐진다.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녀로 한껏 아름다움을 뽐내는 박칼린의 배꼽잡는 반전과, 이상형을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상상을 초월한 에피소드들이 눈물이 쏙 빠질 정도로 시원한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촬영에서 박칼린과 고경표는 서로에게 불꽃 눈빛을 뿜어내며 열정적인 댄스는 물론 과감한 스킨십도 서슴지 않는 모습으로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훤칠한 키와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는 두 사람은 무려 23살이라는 나이차가 무색할 정도로 묘하게 잘 어울리는 '완벽 비주얼 커플'로 변신, 현장 스탭들로부터 '혹시 지금 실제 상황이냐'는 농담이 쏟아졌을 정도라고.

한편 박칼린의 상상을 초월하는 파격 변신과 웃음폭탄을 선사할  'SNL코리아'은 오는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