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휠라 언더웨어, ‘인핏 라이프웨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휠라 언더웨어, ‘인핏 라이프웨어’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6.1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휠라 언더웨어 인핏 라이프웨어 휠라
휠라 언더웨어 인핏 라이프웨어 ⓒ휠라

휠라 언더웨어, ‘인핏 라이프웨어’ 출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집 안에서는 물론 근거리 외출 시에도 가볍게 입기 좋은 인핏 라이프웨어(INFIT LIFEWEAR)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라인은 휠라 언더웨어가 전개하는 만큼 편안한 착용감에 초점을 맞췄다. 모(母) 브랜드 휠라의 헤리티지 감성을 디자인에 담아내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

인핏 라이프웨어는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결합한 티셔츠, 반바지, 민소매·반팔 원피스 등으로 구성됐다.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어 홈웨어는 물론 원마일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계절적 감각에 어울리도록 가볍고 부드러운 면·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를 사용했으며, 깔끔한 포인트 디자인, 몸에 붙지 않는 레귤러핏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기 좋다.

먼저 ‘인핏 라이프웨어 여성 티셔츠’는 30수 면 싱글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워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화이트 티셔츠 몸통 양 옆 사이드에 FILA 리니어 연속 로고 테잎을 포인트로 덧댔다. 세트처럼 함께 입기 좋은 ‘인핏 라이프웨어 여성 반바지’는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미니쭈리 원단의 3부 길이로, 허리 뒷부분을 레드, 네이비 반반 밴드로 포인트를 줬다. 

5부 기장의 남녀공용 아이템으로 출시된 ‘인핏 라이프웨어 반바지’, ‘인핏 라이프웨어 로고패턴 반바지’도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인핏 라이프웨어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는 휠라 시그니처 색상 중 하나인 네이비를 전반적으로 활용하고 넥과 암홀 라인에 화이트 립 배색 포인트를 줬다. 트임 디자인을 활용해 활동감을 높였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율동 시리즈 유튜브 공개

이랜드가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12일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코몽 율동체조’를 공개했다. 코코몽 율동체조는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체조 동요로 한국어 13편과 영어 13편으로 제작됐다.

이번 시리즈는 체조를 통한 아이들의 신체발달에 초점을 맞췄다. 율동을 어려워하는 어린 친구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시유가 등장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며 또래 친구 은재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함께 율동을 따라 한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며 신체 활동 시간이 줄어든 어린이들을 위해 이번 콘텐츠를 마련했다”면서 “실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따라 하며 바깥 활동을 하는 것처럼 즐겁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고 말했다.

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영화 시사회 초대 이벤트 실시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HEUREUX)가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과 함께 협업해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르바이스텔라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공지내용에 ‘좋아요’를 누른 뒤 오르바이스텔라 관련 문제를 풀어 댓글로 남긴 참가자 대상으로 오는 19일 30명을 선정해 시사회초대권 2매를 온라인 쿠폰으로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총 60명을 오는 25일 오후 8시 CGV영등포에서 개최하는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공식시사회에 초대한다.

다음달 초 개봉 예정인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빅쇼트’ 제작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3개 부문 후보에 올라 분장상을 수상했다. 실존 인물들과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등 출연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완벽한 싱크로율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