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황금열쇠 행운 드리는 ‘NS렌탈DAY’ 진행…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세트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황금열쇠 행운 드리는 ‘NS렌탈DAY’ 진행…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세트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6.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건강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렌탈 상품을 소개하며,  황금열쇠의 행운 찬스를 드리는 'NS렌탈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건강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렌탈 상품을 소개하며, 황금열쇠의 행운 찬스를 드리는 'NS렌탈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황금열쇠 행운 드리는 'NS렌탈DAY' 진행

NS홈쇼핑은 건강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렌탈 상품을 소개하며,  황금열쇠의 행운 찬스를 드리는 'NS렌탈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S렌탈 DAY는 오는 16일 저녁에 방송하는 3개의 렌탈 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개의 '황금열쇠'(3.75g)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NS mall 게시판을 통해 공지된다.

NS홈쇼핑은 이날 위생적인 얼음정수기부터, 복부관리기기, 관절치료 의료기기 등 건강한 삶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을 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저녁 8시 40분에는 시원한 여름을 위한 필수품 '쿠쿠 정수기 렌탈'을 방송한다. 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 정수기는 제빙을 위해 직수로 정수된 물이 정수기 내에서 전기분해로 1차 살균 과정을 거치고, 제빙 후 저장고에 담겨있는 얼음을 'UV 얼음 클리닝'으로 2차 살균하는 '듀얼 살균'을 통해 제빙 단계부터 얼음 보관까지 빈틈없이 관리하는 상품이다. 

저녁 9시 40분부터는 복부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들께 제안하는 '2020 슬리미 라인'이 방송된다. 극한 운동과 식이요법의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착용하고 걷거나 일상생활만 해도 뱃살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끝으로, 밤 11시 55분에는 골관절염 치료 의료기기 '닥터88'(Dr.88)이 방송된다. 욱신거리고, 쑤시고, 불편한 관절을 집에서 하루 20분씩 편하게 치료할 수 있는 의료기기다.

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세트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은 풍기인견 침구 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밤 9시 45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이 제품은 여름 시즌 대표 침구 소재인 '인견'에 기존 홈쇼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자인과 컬러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쾌적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인견 이불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됐다. 자칫 올드하게 느껴질 수 있는 소재에 앳센셜 브랜드만의 모던한 감성을 입힌 것이다.

침대 패드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중간 중간을 고정하는 프리미엄 점프 퀼팅 방식이 적용됐다. 패드 4면의 테두리와 베개커버 앞·뒷면 모두 풍기인견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쾌적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거쳤다.

오는 17일 TV홈쇼핑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론칭 방송도 진행된다.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풀세트(이불+패드+베개커버 2장)와 풍기인견 홑겹 침구 세트(홑겹이불+베개커버 2장)를 받아보는 구성이다. 슈퍼싱글(15만 9900원), 퀸(17만 9900원), 킹(19만 9900원), 슈퍼킹(20만 9900원) 중 사이즈 선택 가능하며 블루·그레이·핑크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공영쇼핑 대형 미디어월, 스토리 담은 방송 선봬

공영쇼핑은 스토리를 담은 방송을 선보이기 위해 방송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공영쇼핑은 B스튜디오 내에 있던 미디어월을 가로 4미터 이상 더 큰 대형 미디어월로 교체했다. 고해상도 LED로서 가로 20미터, 세로 3.8미터 사이즈다.

미디어월 교체를 통해 영상 연출력의 극대화가 가능해졌다. 이미지 위주나 일반적인 세트를 대신하는 역할의 미디어월이 아닌, 영상을 활용해 현장감과 역동성을 더욱 강조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상품의 생산현장, 주변 자연환경, 참고 영상 등을 다양한 편집 기술과 연출로 활용할 수 있어, 상품의 생산부터 판매가 이뤄지기까지의 과정을 하나의 스토리 형태로 보여줄 수 있다.

공영쇼핑은 이미 지난해 방송 콘텐츠 차별화를 위해 스튜디오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호리존트(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음새 없이 만들어 놓은 세트 벽면)를 개방해 노출되는 공간을 넓혀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홈앤쇼핑, '내일도착' 서비스 시작

홈앤쇼핑은 지난 11일부터 익일 배송 서비스인 '내일도착'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내일도착 서비스는 TV홈쇼핑 방송 중 즉시 주문 결제하는 경우 결제 다음날 도착하는 서비스다.

배송 서비스가 상품가격 경쟁력 못지않게 중요한 구매 결정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기존보다 배송 속도를 높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배송 날짜를 정확히 고지함으로써 고객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빠른 배송으로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며 오는 25일 중소기업·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코로나19' 피해 농가 판로지원 방송을 예정하고 있는 상황에서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방송 중 즉시 결제 방법으로는 △상담원 연결 △ARS(자동 응답) △모바일 앱 △인터넷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내일도착이라고 명시된 TV홈쇼핑 방송에 한해 적용된다.

지난 11일 오전 6시 '시서스 다이어트' 방송을 시작으로 첫 서비스를 시작했고 앞으로 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제외한 모든 카테고리 상품으로 확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식품 카테고리는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포장과 신선함이 필요하기 때문에 '바로밥상'이라는 개별타이틀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고 식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밥상에 올릴 수 있게 익일 배송되며 내일도착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TV홈쇼핑 방송 중 즉시 주문 결제 건에 한해 익일 배송된다.

현대홈쇼핑, '고고마켓' 프로모션 진행

현대홈쇼핑은 1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고고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고마켓은 '고객이 직접 고르는 마켓'의 줄임말로, 쇼핑 후 제공되는 사은품을 고객이 원하는 품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통상 홈쇼핑업계는 매달 구매액과 구매 횟수 등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을 선정해 사은품을 제공해왔는데, 앞으로는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프로모션 진행 방식을 바꾼 것이다.

현대홈쇼핑은 고고마켓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방송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액이 25만 원 이상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라면(20개입), 스팸 세트(6개입), 물티슈(12입), 키친타올(18롤), 세탁세제(8L) 등 8종류의 생필품 중 원하는 품목 하나를 지정해서 받을 수 있게 된다.

현대홈쇼핑은 고고마켓 프로모션을 정례화하고, 사은품 품목도 명절 선물세트·모바일 쿠폰 등으로 다양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