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아마존 진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아마존 진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6.1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AGE 20s, 아마존(AMAZON) 진출 애경
AGE 20s, 아마존(AMAZON) 진출 ⓒ애경

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아마존 진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대내외 환경변화 및 전 세계적인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따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AGE 20’s 브랜드관을 공식 운영함으로써 AGE 20’s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마존에 입점한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프라이머, 톤업 부스터 등 메이크업 라인으로 미국 FDA(식품의약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등록을 완료했다.

특히 AGE 20’s는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Kerasys), 랩신(LABCCIN) 등 생활용품의 미주 지역 공식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가맹점 7월 월세 50% 2차 지원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화장품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이 지속됨에 따라 다음달 가맹점 월세의 50%를 한 차례 더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3월에 이은 두 번째다.

LG생활건강에서 운영 중인 화장품 가맹점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약 500여개 매장으로, 코로나19 상황이 장기간 계속되며 매출의 위축을 겪어오고 있다.
 
차석용 부회장은 “코로나19가 예상외로 장기화되는 가운데 화장품 판매 비수기인 여름철에 접어들면서 더욱 시름이 깊어질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3월에 이어 월세를 지원하게 됐다”며 “힘든 시기에 용기를 잃지 않고 위기를 함께 극복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LG생활건강은 방문판매화장품대리점과 생활용품대리점, 음료대리점 등의 직원 인건비 약 8억원을 지원한 바 있다.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천만개 판매 돌파 이벤트

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천만셀러로 등극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별명을 맞히면 10%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되며 화산송이 클레이 팩류 구매 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 1천만개를 돌파한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팩이다. 강력한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를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기존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을 개선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인체적용시험으로 피지 98% 흡착력을 입증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