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랜드로버,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 출시 50주년 맞아…한성자동차, 벤츠 기브앤 골프 예선전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랜드로버,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 출시 50주년 맞아…한성자동차, 벤츠 기브앤 골프 예선전 성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6.1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성자동차, 벤츠 기브앤 골프 예선전 성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 골프(MercedesTrophy Korea 2020 – GIVE ‘N GOLF)’ 예선전 ‘한성클래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고객 380여 명을 대상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25일과 6월 8일, 그리고 15일 가평 베네스트 및 안양 베네스트에서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됐다.

한성자동차는 그룹 부문별 시상식을 진행, 다양한 시상품도 제공했다. 홀인원 기록자에게는 A클래스 세단과 마제스티 아이언 세트, 덕시아나 침대가 주어졌다. 장타 티샷, 홀 근접 샷 기록자에게는 마제스티 골프 드라이버 및 퍼터가 제공됐으며, 이 외 참가자들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27명의 고객들에게는 오는 8월 경기도 이천 웰링턴CC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 골프’ 결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한성클래식이 고객들의 최대 관심사인 골프 부문에서 마음껏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소통의 장으로 자리잡아 기쁘다"고 말했다.

그린카, 여름맞이 ‘클룩’ 제휴 할인 프로모션 실시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과 제휴해 액티비티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별 그린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린카는 오는 7월 14일까지 클룩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액티비티 및 어트랙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카셰어링 이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경기 지역의 클룩 액티비티 상품을 구매할 시 최대 4만 원까지 할인되는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강원·부산 지역의 경우 24시간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클룩에서 액티비티 상품을 구매하면 이메일을 통해 수령하는 입장권에 그린카 쿠폰 번호가 함께 발송된다. 이번 할인 쿠폰은 그린카 앱에 등록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7월 31일까지 해당 지역에서만 한정적으로 쓸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룩 고객이 그린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 3종이 제공된다.

김상원 그린카 대표이사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어트랙션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그린카를 통해 여행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캠핑, 글램핑 등 최근 떠오르고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과 연계해 고객 편의를 위한 지속적인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랜드로버,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 출시 50주년 맞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선도적인 기술력을 통해 럭셔리 SUV의 독보적 입지를 구축해 온 레인지로버가 출시 50주년을 맞았다고 17일 밝혔다.

레인지로버는 지난 1970년 6월 17일 첫 선을 보인 이래 디자인과 정제성, 엔지니어링 등 모든 요소 내 혁신을 선도하며 럭셔리 SUV 세그먼트를 창시한 모델로 평가받는다. 특히 세계 최초로 상시 4륜구동 시스템(4WD) 탑재한 것은 물론, 4륜구동 최초의 ABS 브레이크 시스템,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등을 탑재하는 등 기준을 제시해왔다.

랜드로버는 레인지로버의 전 세계적인 성공에 힘입어 다양한 패밀리 모델을 선보일 수 있었다. 지난 2005년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더한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출시했고, 2010년에는 도심 주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콤팩트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선보였다. 2017년에는 레인지로버 벨라를 출시하며 레인지로버 패밀리를 완성했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레인지로버는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SUV로, 벤치마킹 대상이 돼 온 랜드로버의 상징적인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레인지로버는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 고유의 역사를 이어감과 동시에 모던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럭셔리 SUV의 정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랜드로버는 이번 레인지로버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레인지로버 50(Fifty, 피프티)’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