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미니 코리아, 설립 1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미니 코리아, 설립 1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7.0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출시 5주년을 맞아 풀옵션급 사양들을 기본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TIVOLI Limited Edition)은 고객 선호사양을 중심으로 9가지 첨단주행보조기술(ADAS)과 커튼에어백 포함 6에어백을 기본 적용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요소와 편의성을 갖춰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V:3 스페셜 모델을 베이스로 △Full LED 램프(헤드/포그/리어램프 포함)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등 고급 외관 사양을 기본 적용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 전용으로 레드 스티치(Red Stitch) 인테리어(시트, 암레스트, 스티어링휠, 대시보드 등)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구현했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1열 열선 및 통풍시트 △운전석 8way 파워시트 및 4way 럼버서포트+하이패스 및 ECM 룸미러+휴대폰 무선충전패드로 구성된 컴포트 패키지 역시 기본 적용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가는 △가솔린 2410만 원 △디젤 2636만원이다. 특히 선착순 1000명에게 130만 원 가격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 코리아, 설립 1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MINI 코리아는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모델인 미니 쿠퍼 컨버터블과 미니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설립 15주년 기념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탁월한 개방감을 선사하며 오픈에어링을 즐길 수 있는 미니 쿠퍼 컨버터블 모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월 15만 원에 소유할 수 있다. 미니 스마일 할부상품을 통해 차량 구매가의 약 56%를 선납금으로 납입한 후 36개월 동안 매월 15만 원씩 상환하면 돼 구매 부담을 낮췄다.

계약 만기 시점에는 차량의 잔존가치(3년 후 보장되는 중고차 가격)를 일시 또는 분할 상환해 인수하거나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더불어 이번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미니 풀케어 프로그램’과 15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차량용 무선 충전기가 추가 제공된다.

미니 4도어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인 미니 컨트리맨을 구매할 경우에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한 후 36개월 또는 48개월 동안 이자 없이 매달 원금만 분할 상환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미니 전시장 또는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러너’ 온라인 시승 이벤트 실시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온라인 시승 이벤트인 '렉서스 러너'(LEXUS R.U.N.NER)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응모방법은 '당신을 가슴 뛰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렉서스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의 러너(R.U.N.NER)에게는 RX, UX, NX 중 한 모델의 3박 4일 시승권과 캠핑 수납함이 선물로 제공된다. 시승기간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3명에게는 일주일 간의 추가 시승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은 내외부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되며, 차량 내 위생키트(손 소독제, 마스크)도 비치돼 보다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