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콜마비앤에이치,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콜마비앤에이치,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1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윤여원(왼쪽4번째)∙정화영(왼쪽3번째) 콜마비앤에이치 공동대표와 직원들 ⓒ콜마비앤에이치

콜마비앤에이치,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윤여원·정화영 콜마비앤에이치 공동대표가 17일 화훼 농가를 돕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목을 받은 참여자는 꽃을 구매하는 미션을 실행한 후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는 네이처텍 이정준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를 위해 경상북도 소재 생화 재배농장을 통해 생화를 구매하고, 음성과 세종에 있는 콜마비앤에이치 협력사들에게 깜짝 선물했다.

윤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조속히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하며 계속해서 화훼 농가를 포함해 각 지역 사회에 희망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는 다음 플라워 버킷 챌린지 주자로 건강기능식품원료 업체 주영엔에스의 오성훈 대표를 지목했다. 

스킨푸드, 수비드 마스크 시트 10종 출시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수비드 공법으로 영양을 가득 채운 수비드 마스크 시트 10종을 17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수비드 마스크 시트는 익혔을 때 영양성분의 효능이 더 커지는 대표 푸드 10가지를 농축해 담은 제품으로, 수비드 공법을 사용해 푸드의 효능을 담았다.

수비드란 진공포장된 음식을 미지근한 물 속에 오랫동안 데우는 프랑스 요리법으로 푸드의 영양과 수분을 유지하고 맛을 증대시키는 공법이다. 스킨푸드는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하도록 에센스, 토너, 에멀전 타입의 세 가지 수비드 제형으로 출시했으며 제형에 따라 시트 타입에도 차이를 뒀다.

토너 및 에센스 제형에 적용된 셀룰로오스 비건 시트는 얇은 두께감으로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이다. 수비드 토너와 에센스가 편안하게 피부에 전달되도록 돕는다. 에멀전 제형에 적용된 리오셀 비건 시트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탄탄해 수비드 에멀전의 영양감을 촘촘하게 전달한다. 시트 2종 모두 이탈리아 V-label 비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시트다.

토너 제형의 토마토, 브로콜리, 양배추, 파프리카 수비드 마스크 시트는 각각 브라이트닝, 수분생기, 수분진정, 집중수분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각 푸드의 추출물을 담았다. 에센스 제형 3종 중 케일은 청정윤기, 시금치는 보습생기, 가지는 보습진정에 효과적이다. 에멀전 제형인 아스파라거스는 영양보습, 호박은 매끈탄력, 연근은 탄력윤기를 돕는다.

오설록, 워터플러스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워터플러스 ‘깔라망고’, ‘체리플럼’ 등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해피자몽’을 리뉴얼해 17일 출시한다.

이번 출시 제품은 주 구매층인 MZ세대 여성의 선호도 조사결과를 반영한 맛과 성분을 담았으며 산뜻한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변경했다.

워터플러스는 지난 2001년 출시해 20여년간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은 오설록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여름철 500ml 생수에 한포씩 넣어 하루 3회 음용하면 물 권장섭취량 1.5리터를 쉽게 마실 수 있다. 전 제품에는 항산화 효과, 체지방 관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카테킨도 한포당 180mg 담겨있다.

달콤한 망고와 새콤한 깔라만시 조합의 깔라망고는 레몬밤 추출물을 더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보여준다. 체리플럼은 수분 가득한 체리와 자두의 달콤한 맛에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아 촉촉한 하루를 강조했다. 해피자몽에는 녹차유래유산균과 복합아미노산(BCAA)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리뉴얼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