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들, 여름 시즌 맞아 쿨링 이벤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사들, 여름 시즌 맞아 쿨링 이벤트 선봬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7.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여름 맞이 업데이트
컴투스, ‘낚시의 신’ 시원한 여름 이벤트 진행
‘크루세이더 퀘스트’, 대규모 여름방학 이벤트 사전예약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여름 맞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여름 맞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21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무더위 시즌을 맞아 시원한 여름 이벤트를 적극 선보이고 있다.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와 이벤트 스토리를 선 보였다. 수영복 컨셉의 오리지널 캐릭터【눈부신 바캉스】 병기공학자 발렌티와 【눈부신 바캉스】 노블레스 이스틴이 등장했으며 여름 바캉스 컨셉의 이벤트 스토리 ‘바캉스 사수 대작전’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여름 테마의 주점 가구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주점 인테리어는 주점의 외관을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게임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주는 각종 버프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진보스전 ‘반과 엘레인’도 추가됐다. 반과 엘레인이 동시에 보스로 등장하며 진보스전으로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진보스전 상점도 함께 열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썸머 빙고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연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빙고 숫자를 모아 신규 캐릭터 2종의 뷰티, 무기,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썸머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 해 릴리아의 수영복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컴투스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잊고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10일까지 “무더운 여름, 쉬었다 가자!”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타이틀에 걸맞게 게임 플레이 만으로 휴가지에 온 듯한 시원한 활력을 선사한다.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마련된 ‘쉼표 낚시터’에서 매일 랜덤으로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달성 결과에 따라 푸짐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태양의 물고기 낚시를 통해 게임 내 핵심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한계 돌파 재료를 비롯한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평소 자신이 원하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까지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유저들이 수집한 장비들의 조합을 통해 상위 등급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교환소’의 물품 교환 비율이 새롭게 조정돼, 초대형 어종 낚시의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최고급 대어 확률 부스터’ 를 좀 더 손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낚시의 신에서 시원한 휴가지의 느낌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탁 트인 바다경관을 감상하며 짜릿한 손맛까지 느낄 수 있는 낚시의 신과 함께 무더위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HN이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하고 관련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여름방학 이벤트는 별도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총 4종으로 △Hot Summer Update 사전등록 △여름 방학 미니 게임 △신규/복귀 용사단 이벤트 △시즌2 에피소드4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Hot Summer Update 사전등록’은 8월 5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참여하는 방식이다. 기간 내 사전등록을 완료한 유저들은 계승의 서 묶음, 3성 각인석 선택권, 코스튬 선택권, 전설의 빵 묶음을 받을 수 있다.

‘여름방학 미니 게임’은 8월 6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주간, 게임 내 여름 방학 이벤트에 참여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매일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유저에게는 4성 용사 선택권, 4성 초월무기 선택권, 코스튬 선택권 등의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신규/복귀 용사단 이벤트’는 8월 6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주간, 이벤트 조건에 해당하는 계정이 접속하면 해당 점핑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신규 이용자에게는 강화된 6성 승급 용사 선택권과 6성 챔피언 해금 용사 선택권, 6일 동안 매일매일 무료 10회 뽑기의 기회가 주어지며, 복귀 이용자에게는 강화된 6성 승급 용사 선택권, 4성 초월 무기 선택권 3개, 6일 동안 매일매일 무료 10회 뽑기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시즌2 에피소드4 업데이트’는 이전 ‘시즌2 에피소드3: 얼음과 눈의 신화’에서 이어지는 내용인 동시에 네스 제국 뒷이야기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