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능력의 신규 클래스 선보이는 게임사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특별한 능력의 신규 클래스 선보이는 게임사들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7.2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 출시…‘변칙적 공격’
에픽세븐, 신규 영웅 마물 조련사 ‘뮤이’…아군에 다양한 도움
넥슨, ‘린: 더 라이트브링어’ 신화 등급 케릭터 ‘페르손’ 기대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 출시 ⓒ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 출시 ⓒ펄어비스

22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특별한 능력을 지닌 신규 클래스 캐릭터들을 적극 선보이고 있다.

펄어비스는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서 신규 클래스 ‘하사신’을 선보이고 ‘썸머시즌’ 서버를 오픈한다.

‘하사신’은 검은사막의 20번째 신규 클래스로 변칙적인 공격과 사막에서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하사신은 PC-모바일-콘솔 3개 플랫폼에 동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썸머 시즌’은 ‘스프링 시즌’에 이은 두 번째 시즌 서버로, 특정 기간에만 운영하며 빠른 성장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펄어비스는 하사신과 썸머 시즌 서버 오픈을 기념한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8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 일차별로 △장인의 기억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 △발크스의 조언 △그믐달 비전서 △반려동물 △카마실브의 축복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을 보상 받을 수 있다.

하사신 육성 이벤트도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하사신 클래스 레벨 달성에 따라 금괴, 강화 지원 상자, 액세서리 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핫타임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시즌 서버 이용자는 전투 경험치 250%, 기술 경험치 25%를, 기존 서버 이용자는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30% 증가 효과를 받아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다.

아울러 발렌시아를 제외한 모든 영지에 우두머리 몬스터 ‘라이텐’이 습격하는 이벤트를 7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라이텐을 처치하면 △라이텐의 동력석 △흑결정 조각 △고대 정령의 가루 △흑정령의 발톱 조각 △검은 마력의 수정 꾸러미 △고급 비약 상자 △크론석 △고어로 기록된 두루마리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마물 조련사 ‘뮤이’를 업데이트 했다.

뮤이는 자연 속성의 전사 클래스 영웅으로 서커스단의 조련사 출신이지만 구경거리가 아닌 숭배의 대상이 되어 살고 싶은 꿈을 가진 인물이다.

뮤이는 아군에게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거나 적들에게 출혈, 기절 등 각종 약화 효과를 발생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최종 스킬인 ‘피날레’의 경우 적 전체의 강화 효과를 2개 무력화 시켜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낸다.

에픽세븐의 새로운 여름 특집 서브 스토리의 프리뷰도 공개 됐다. 차주에 정식 오픈 되는 신규 서브 스토리 ‘푸른 성십자회와 이상한 섬’에서는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난 ‘유피네’와 푸른 성십자회 동료들의 기이한 모험이 펼쳐질 예정이며 이번 프리뷰를 통해 전반적인 스토리 라인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넥슨은 펄사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 신규 캐릭터 ‘페르손’을 추가했다.

네 번째 신화 등급 영웅 ‘페르손’은 위대한 대장장이 종족의 사수형 캐릭터로 ‘관통’ 공격과 ‘경갑’ 방어구 타입을 갖췄으며, 마법 중심의 사회에 강한 불만을 갖고 과학의 시대 개척에 앞장서는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다.

이와 함께, ‘강림의 제단’ 등장 영웅을 ‘미실린’으로 변경했다. ‘강림의 제단’을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전설 등급의 ‘미실린’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8월 5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얼음 결정 주머니’를 제공한다. ‘얼음 결정 주머니’는 한시적으로 열리는 ‘더위 사냥 상점’에서 ‘6성 고대 장비/악세서리 제련석 상자’, ‘초월석’, ‘최고급 영웅 소환서(영웅급)’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