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광동 옥수수수염차, ‘Na를 가볍게!’ 이벤트 공개…GC녹십자,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헌혈’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광동 옥수수수염차, ‘Na를 가볍게!’ 이벤트 공개…GC녹십자,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헌혈’ 행사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2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소재로 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소재로 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광동제약

광동 옥수수수염차, 'Na를 가볍게!' 이벤트 공개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소재로 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댓글을 이용해 홈캉스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초대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광동제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접속해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열리며 당첨자에게는 광동 옥수수수염차 1박스가 제공된다.

한편 광동 옥수수수수염차는 지난 2006년 출시 이후 2010년부터 국내 RTD 차 음료 시장 매출 1위(닐슨코리아 통계 기준)를 수성하고 있다. 올해 5월 기준 RTD시장 내 점유율은 17.5%로 2, 3위 브랜드와 4.9%, 6.6%포인트 차이를 유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했다.

GC녹십자,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헌혈' 행사 진행

GC녹십자는 생명 나눔 실천을 위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경기도 용인 본사를 비롯해 오창·화순·음성 공장 등 총 4곳에서 진행됐으며, 임직원 20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이번 헌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개인과 단체 헌혈이 급감하는 등 혈액 보유량 부족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혈액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회사측은 추가 인력을 동원해 헌혈 접수 시 발열 체크, 헌혈자 간 거리두기, 마스크 필수 착용 등 코로나19 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1992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GC녹십자의 사랑의 헌혈 행사에는 지금까지 1만 5000여 명의 임직원들이 동참했다. 임직원들에게 기증받은 헌혈증은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기부하는 등 생명 나눔 활동에 쓰이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