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스킨푸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아이브로우 펜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스킨푸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아이브로우 펜슬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0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토마토 톤 업 선크림&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스킨푸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스킨푸드

스킨푸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아이브로우 펜슬 출시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토마토 톤 업 선크림’과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등 신제품 2종을 3일 출시한다.

토마토 톤 업 선크림은 과거 국민 아이템으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으로, 단종 이후 끊임없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토마토 추출물을 함유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은 비타민 C, E, 카로틴, 칼륨 등의 토마토 성분으로 자연스럽고 뽀얗게 환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재출시 과정에서 유해 성분을 최소로 처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모든 피부 타입이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은 초슬림 육각 형태의 브로우 펜슬로, 1.4mm 육각 컷팅이 돼 있어 섬세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다. 육각의 꼭짓점으로 한 올 한 올 섬세한 눈썹 표현이 가능하며 각진 면으로는 빈 곳을 부드럽게 채우는 디테일 터치가 가능하다.

또한 맨 얼굴에도 잘 그려지는 이지-하드 포뮬러로 어떠한 눈썹 바탕에도 또렷하게 그려져 빠르고 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카카오 추출물이 함유돼 뭉침 없이 파우더리 하게 그려져 오랫동안 지속되는 효과가 있다.

라네즈, 물 보호 사회공헌 캠페인 ‘레스큐 월터’ 전개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는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레스큐 월터(Rescue Walt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레스큐 월터 캠페인은 라네즈의 핵심 자산인 물에 대한 보호 인식을 제고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인 '월터 앤 프렌즈(Walter & Friends)'를 통해 캠페인 취지를 쉽고 친근하게 전한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처음 소개된 ‘월터 앤 프렌즈’는 수분 기능성 브랜드의 정체성인 물을 상징하는 월터(Walter)와 물을 아끼는 흰 족제비 담비(Dambi), 물개 트윈즈 이보개&저보개(Seal Twins), 눈사람 눈뭉치(Noon)로 구성했다. 물을 구하기 위해 함께 떠나는 대모험의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다.

라네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월터 앤 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만의 슬립-톡스™(Sleep-tox™) 성분 함유로 자는 동안 일어나는 피부 정화 작용을 통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다.  

라네즈는 이번 한정판 제품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수자원 보호 관련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에 기부해 물 부족 국가의 식수 지원 사업 및 긴급구호개발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디즈니 전문관 오픈

이랜드리테일 아동패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패션 온라인 플랫폼 최초로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한다.

이랜드리테일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 측은 키디키디 내에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해 관련 라이선스 상품을 취급하고, 신규 상품 컬래버레이션 제작과 같은 협업을 골자로 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키디키디는 이번 디즈니코리아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아동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디즈니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신규 상품 개발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3일 오픈하는 키디키디 디즈니 전문관은 디즈니, 픽사, 프린세스, 마블 라인으로 메뉴를 구성해 선보이며 키즈 의류와 용품, 완구 등을 취급하는 디즈니 라이선시 업체 20여 개사가 대거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단순히 디즈니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기존 입점 브랜드에 디즈니 협업을 제안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한다. 

키디키디는 디즈니의 콘텐츠 강점과 국내 디자이너 아동 브랜드의 팬덤, 이랜드의 36년 아동복 생산노하우가 만나 시장에 커다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디즈니와의 첫 협업 브랜드로는 키디키디 론칭 당시 오픈 매출 5000만 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디자이너 브랜드 ‘수아비’(SUABI)를 선정해 올해 하반기 관련 라이선스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