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설빙, 세븐일레븐과 인절미떡뻥·인절미스낵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설빙, 세븐일레븐과 인절미떡뻥·인절미스낵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0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편의점 인절미 디저트 '인절미떡뻥' 설빙
편의점 인절미 디저트 '인절미떡뻥' ⓒ설빙

설빙, 세븐일레븐과 인절미떡뻥·인절미스낵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인절미떡뻥’, ‘인절미스낵’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인절미떡뻥과 인절미스낵은 편의점 인절미 디저트 시리즈의 일환으로, 세븐일레븐의 두 번째 협업이다. 

인절미떡뻥은 온 가족이 즐겨 먹는 추억의 간식 쌀떡국튀밥에 고소한 인절미 콩고물을 고르게 묻힌 영양간식이다. 한입에 먹기 좋은 적당한 크기와 고소하고 담백한 맛, 그리고 바삭한 식감에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겨먹을 수 있다.

인절미스낵은 100% 국내산 쌀 그릿츠를 사용해 좀더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설빙이 직접 테스트해 만든 인절미 시즈닝으로 진한 콩가루 맛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튀기지 않아 담백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우유, 두유, 커피 등과 곁들여 먹기 좋고 팥빙수, 아이스크림, 요거트 토핑으로도 잘 어울려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스타벅스, 중장년층 리스타트 지원 프로그램 운영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함께 대한민국 중장년층의 카페 창업과 스타벅스 취업을 지원하는 ‘스타벅스 리스타트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5월 스타벅스가 중소벤처기업부와 맺은 자상한 기업 업무 협약 관련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벅스는 전국의 40대 이상 중장년층 중에서 카페 창업 준비자 및 스타벅스 입사 희망자 등 총 100명 규모의 교육생을 모집하고, 창업과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커피 관련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특히 스타벅스에 취업을 희망하는 교육 이수자에게는 내부 채용 절차를 거쳐 실제 스타벅스 바리스타로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우선 선발된 교육 대상자에게는 이론과 실습교육 16시간을 지정된 스타벅스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커피의 최신 트렌드와 지식,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 음료품질 및 위생관리, 매장 손익관리 등의 다양한 교육이 제공된다.

예비 창업자들이 카페나 외식업 창업 시 주의해야 할 사항 및 경험 부족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 전문가들의 다양한 매장 운영 노하우 전수 등이 다뤄지며, 교육 후에도 지속적인 멘토링 등을 통해 실제 창업 시 이들이 안정적인 매장 운영 및 우수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한 스타벅스 중장년 바리스타 입사자는 스타벅스 파트너로서의 근무 조건과 복리후생, 승진 기회 등이 동일하게 제공되며, 안정적으로 업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특별 교육도 제공된다.

못된고양이, 홈플러스와 함께 ‘안전 여름 휴가’ 프로모션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휴가를 위해 홈플러스와 함께 특별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안전 여름 휴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내 입점된 못된고양이 매장에서 진행된다. 못된고양이와 홈플러스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할인 쿠폰 및 증정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못된고양이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홈플러스 내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반대로 홈플러스 식음료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못된고양이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마스크 1팩(10매)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과 마스크 모두 일일 한정 수량은 300개씩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